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다양한정보

스타벅스 별적립 방법, 기준, 시간, 잔액 소진, 텀블러 저렴히 구매법 등 총정리

by Wonbugi 2024. 3. 5.
728x90

 

스타벅스 별적립
스타벅스 별적립

 

한국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카페는 스타벅스죠. 지인의 생일이나 기념일에도 주고받는 게 스타벅스 카드, 상품권인데요. 하지만 많은 분들이 귀찮다는 핑계로 별 적립을 안 하곤 하는데요.

 

카드를 만들어야 하고 뭔가 두려움에 계신 분들을 위해서 지금부터 스타벅스 별 적립 방법, 적립 기준, 시간 등에 대해서 총정리해 드릴게요.

★목차

스타벅스 별 혜택
스타벅스 별적립 방법
스타벅스 별적립 기준
스타벅스 별적립 시간
스타벅스 다양한 꿀팁들

 

스타벅스 별 혜택

스타벅스 별은 왜 모을까요? 회원 등급에 따라서 받는 혜택이 달라지기 때문인데요. 특히 골드 레벨 회원의 경우 별 12개를 모으면 무료로 음료를 마실 수 있는 별 쿠폰이 나오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별을 모으고 있어요.

 

골드 레벨은 1년 안에 30개의 별을 적립하면 달성할 수 있어요.

 

 

스타벅스
스타벅스

스타벅스 별적립 방법

  • 스타벅스 별적립에는 공식이 있다.

 

스타벅스 별적립을 하기 위해서 스타벅스 앱을 다운받고 회원 가입을 하는 것은 기본이에요. 그리고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해 주세요. 실물 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카드 일련번호와 그 오른쪽의 스크래치를 긁고 pin번호를 적으시면 쉽게 등록이 가능하실 거예요.

 

스타벅스 별적립을 하기 위한 기본 조건은 끝났습니다. 이젠 스타벅스에서 무엇을 구매할 때마다 본인의 스타벅스 카드의 바코드로 구매하면 별이 적립이 될 거예요.

 

하지만 별적립도 다 같은 별적립이 아닌데요. 음료를 주문하는 방법에 따라서도 별이 적립되는 개수가 다를 수 있어요. 그리고 푸드랑 같이 어느 시간대에 주문하는지에 따라서도 별이 적립되는 개수가 다르죠.

 

 

스타벅스
스타벅스

 

스타벅스 별적립 방법

 

1. 등록된 카드로 1,000원 이상 결제해 주세요.

음료를 주문할 때 스타벅스 카드로 천원 이상 결제하면 방문별 1개를 받을 수 있어요. 음료를 2잔 주문해도 방문별은 1개밖에 못 받아요. 그래서 시간을 두고 각각 결제해서 방문별을 음료 주문 수대로 챙기는 방법도 있어요.

 

 

2. 총 결제금액이 10,000원 이상일 때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할 때 만 원 이상이면 별을 1개 추가로 받을 수 있어요. 만 원당 별 1개씩 늘어나는 구조예요. 2만 원 이상 결제하시면 별 2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죠. N 분의 1로 음료를 주문한다면 본인이 결제하고 추가로 별을 챙길 수 있죠.

 

 

 

 

에코별 적립방법

 

3. 개인 텀블러로 주문해보세요.

개인 텀블러로 주문하면 에코별 1개를 제공받을 수 있어요. 에코별로 받을 수 있고, 400원을 할인받을 수도 있어요. 스타벅스 앱에서 Other> 계정 정보> 개인 리워드 설정에서 마음대로 변경 가능해요. 그리고 만약 스타벅스 카드로 1000원 이하로 결제하게 된다면 에코별로 설정해둬도 자동으로 400원 할인 받아지더라고요.

 

*에코별 10개 쌓으면 추가로 별 5개를 또 줍니다.

 

 

사이렌오더 이벤트
스타벅스 이벤트

 

4. 사이렌 오더로 주문해 보세요.

스타벅스는 시즌 메뉴가 정말 다양하고 많아요. 거의 두 달에 한 번씩은 하는 거 같은데요. 시즌 메뉴가 출시하면 그 음료를 주문하시면 별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요. 사이렌 오더로 주문한다면 카운터 주문보다 1개 더 받을 수 있고 편리하니 꼭 이용하세요. 음료 한 잔으로 최대 별 5개를 받을 수 있어요.

 

꼭 시즌 메뉴 이벤트가 아니어도 2시 이후에 음료 주문하면 추가별 주거나 몇 주년 이벤트 등등 다양하게 진행하니 확인하고 주문해 보세요.

 

 

5. 잔액 소진 별적립

많은 분들이 들어본 적 없고 잘 모르는 별 적립 방법이에요. 스타벅스 카드에 1,000원 이하일 때도 별 적립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죠. 구매할 때 반드시 잔액 소진하고 나머지 금액을 개인카드, 기프티콘으로 결제하면 돼요. 그리고 이 방법은 Free Extra를 제공받을 수 있어서 꼭알아야 하는 꿀팁이에요.

 

바닐라 라떼 구매를 예시로 설명을 드릴게요.

카페라떼 5,000원 + Extra 바닐라 시럽 600원

 

  • 스타벅스 카드에 500원 있는 상황

500원의 잔액 소진하고 나머지를 카드로 결제하면 Free Extra를 제공받아 바닐라 시럽 600원이 무료예요. 그래서 결국 카드로 4,500원 결제하고 방문별 1개를 받을 수 있어요.

 

  • 스타벅스 카드에 천원 이상 시

스타벅스 카드로 1,000원만 결제하고 나머지를 카드로 결제하면 이 경우에는 Free Extra 제공을 받을 수 없어요. 그래서 카드로 4,600원 결제하고 방문별 1개를 받아요.

 

 

스타벅스
스타벅스

스타벅스 별적립 기준

스타벅스 별 적립이 되는 기준은 최소 결제금액이 1,000원 이상이 되어야 방문별 한 개가 적립이 돼요. 추가적으로 이벤트나 금액을 높여서 추가별을 적립할 수 있고, 개인컵(텀블러)를 이용해 에코별 적립도 가능해요.

 

 

스타벅스 별적립 시간

스타벅스 별 적립이 되는 시간이 있어요. 만약 음료를 아메리카노 두 잔을 주문했을 때 9,000원인데 방문별 1개를 받으면 억울하다고 느낄 수 있어요. 이때 아메리카노 1잔씩 두 번 주문해서 방문별을 2개 챙겨야 해요. 이때 최소 3분 간격을 두어야 적립되는 점 꼭 기억해 주세요.

 

 

스타벅스
스타벅스

 

스타벅스 다양한 꿀팁들

개인적인 꿀팁 말씀드릴게요.

첫 번째는 스타벅스는 음료를 구매하지 않아도 화장실 사용을 마음껏 해도 된다고 해요. 그리고 음료 주문 없이 좌석도 앉아도 된고 해요.

 

두 번째는 시즌 음료 추가 별 이벤트 때 무료 음료 쿠폰 사용 시 해당이 되지 않아요. 그래서 당근 마켓이나 중고나라에서 기프티콘을 저렴하게 구매한 다음 남은 차액을 스벅 카드 1,000원 이상 결제하면 더 저렴하게 마실 수 있어요.(보통 아메리카노 4,500원짜리 3,500~3,900원 정도) 

 

세 번째는 비싼 음료 벤티로 마시면 7,900원도 나오는데 별 쿠폰(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을 구매해서 결제하는 거예요. 별 쿠폰이 4,500원 정도 하는데 벤티로 업그레이드하면 딱 1,000원이라서 방문별과 에코별까지 챙기며 저렴하게 마시기 가능.

 

네 번째는 텀블러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인데요. 당근 마켓이나 중고나라에서 기프티콘을 저렴하게 구매해서 텀블러를 구매하는 방법이에요. 주의할 점은 온라인상의 거래라서 사기가 있을 수 있다는 점! 대량 거래보다 아메리카노 1장씩 거래해서 모으는 게 조금 더 안전한 것 같아요. 

 


 

다양한 스타벅스 정보에 대해서 말씀드렸어요. 좋은 혜택 많으니 알아보시고 챙기시길 바랄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타벅스 민트초코칩블렌디드 벤티 5,400원에 먹는 법, 기간, 칼로리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솔직한 리뷰로 도움 드리고 싶은 원북이예요. 스타벅스 민트초콜릿칩블렌디드. 민초단이면 많이들 드실거예요. 판매기간은 7/12일 까지였지만 지금은 기간 제한이 없이 온고잉으로

yu15321.tistory.com

 

 

 

728x90
[ 글과 관련된 댓글 부탁드립니다 :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