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세종맛집 '올리브 명품 찹살꽈배기' 맛있는 간식 메뉴 추천

by Wonbugi 2021. 12. 9.
728x90

 

 

안녕하세요. 솔직한 리뷰로 도움

드리고 싶은 원북이예요.

 

 

날씨가 쌀쌀하면!

저는 늘 입이 심심해요.

그래서 뭔가 자꾸 먹으려고 하는데..

근처에 붕어빵, 꽈배기 등등

좋아해요.

 

 

집근처에서 발견한

저만의 찹쌀꽈배기 맛집을

소개시켜 드릴게요:D

 

 

 

운영시간 : 10:30 - 20: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올리브'

<명품찹쌀꽈배기>


올리브-명품찹쌀꽈배기-가게외관사진
올리브-명품찹쌀꽈배기

 

주변에 빵집이 있지만 꽈배기 집은

전문점이라서 기대가 됐어요.

 

 

겨울이 되니 따뜻한 붕어빵, 호빵,

군고구마, 꽈배기 등등이 자꾸

생각나는 거 같아요.

 

명품찹쌀꽈배기-메뉴판
명품찹쌀꽈배기-메뉴판

 

메뉴는 생각보다 간단해요.

꽈배기, 도너츠, 호떡, 핫도그,

고로케에 소떡소떡까지 판매하고 있네요.

 

 

저는 그중 오른쪽에 Set 메뉴가

눈에 들어왔어요.

 

 

A 세트를 계산을 해보면...

666.666..원 정도 저렴하네요!

(이걸 왜 계산하고 있는 건지:D)

 

 

전에도 A 세트를 한번 먹어봤는데

혼자 간식으로 먹기 많을 정도예요.

8개의 빵 다 먹으면 배불러요!

 

 

이번에도 역시

A 세트 하나 구매했어요:D

 

 

명품찹쌀꽈배기-음식사진들
명품찹쌀꽈배기

 

그 외에도 다양한 종류들이 있어요.

사진으로 보니 더욱 먹고 싶네요.

 

다음엔 모찌고로케랑 게살고로케

도전!!!

 

찹쌀꽈배기-A세트-빵봉투
찹쌀꽈배기-A-set

 

꽈배기와 찹쌀도너츠는 설탕을

묻힐 건지 친절하게 물어보셨어요.

저는 설탕을 좋아하니 묻혔어요.

 

팥도너츠는 설탕 묻지 않게

따로 담아주십니다:D

 

접시위에 꽈배기와 도너츠들
접시위 꽈배기와 빵들

 

위: 찹쌀 도너츠

왼쪽: 팥 도너츠

오른쪽 : 꽈배기

 

셋 다 너무 맛있어 보여요.

냄새부터 그냥 빵과 다른

엄청 쫀득하고 맛있을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꽈배기-찹쌀도너츠-팥도너츠-내부사진
꽈배기, 찹쌀도너츠, 팥도너츠-내부사진

 

꽈배기, 찹쌀도너츠, 팥도너츠의

내부 사진이에요.

 

진짜 너무 쫀득하고 맛있어요!

팥도 듬뿍 들어있어서 좋아요.

 

남녀노소 어린아이까지 부담 없이

먹기 좋은 간식!

 

가격도 저렴하니

저는 적극 추천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피자마루 메뉴 '꿀고구마 피자' 솔직 리뷰, 식은 피자 데우는 꿀Tip

안녕하세요. 솔직한 리뷰로 도움 드리고 싶은 원북이예요. 저는 한달에 최소 두세번은 피자를 먹는 거 같아요. 2만원대 피자는 부담되기도하고 비교적 가성비 피자를 찾는데요. 그래서 피자마루

yu15321.tistory.com

 

'교촌 발사믹 치킨' 솔직한 후기, 칼로리 -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솔직한 리뷰로 도움 드리고 싶은 원북이예요. 요즘 코로나로 배달음식 자주 먹죠. 남녀노소 전부 좋아하는 게 치킨이에요. 오늘은 교촌치킨의 신메뉴 발사믹 치킨을 먹어봤어요. 솔

yu15321.tistory.com

728x90
[ 글과 관련된 댓글 부탁드립니다 :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