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교촌 발사믹 치킨' 솔직한 후기, 칼로리 - 메뉴 추천

by Wonbugi 2021. 8. 14.
728x90

 

 

안녕하세요. 솔직한 리뷰로 도움

드리고 싶은 원북이예요.

 

 

요즘 코로나로 배달음식 자주 먹죠.

남녀노소 전부 좋아하는 게 치킨이에요.

 

 

오늘은 교촌치킨의 신메뉴

발사믹 치킨을 먹어봤어요. 솔직한

리뷰 말씀드릴게요.

 

 

 

 

 

 

 

교촌치킨 메뉴


< 발사믹 치킨 >

교촌치킨-발사믹치킨
교촌발사믹치킨

 

 

교촌치킨의 발사믹 치킨이 신메뉴로 나와서 먹어봤어요. 외관상으로는 다른 치킨하고 큰 차이점은 없어 보이지만 뚜껑을 오픈했을 때 상큼한 향기가 났어요. 교촌의 허니콤보 느낌에 소스만 추가한 줄 알았지만 튀김옷에도 과일향 비슷한 게 첨가 되었어요. 그리고 발사믹 소스, 크림디핑소스가 있어요. 가격은 포장 18,500원이에요. 칼로리는 100g당 312kcal라고 해요.

 

 

교촌치킨-발사믹치킨
교촌발사믹치킨

 

 

겉으로 보면 윤기가 나요. 뭔가 코팅된 것처럼 반들반들 하면서 바삭해 보여서 더 맛있어 보이네요. 소스 뿌리기 전 먹어봤는데 바삭하면서 달달하면서 상큼한 맛이 있어요. 확실히 매실, 포도를 이용해 만들었다고 하는데  그 향이 매력적으로 다가왔어요.

 

 

 

교촌치킨-발사믹치킨
교촌발사믹치킨

 

 

망설임 없이 소스를 뿌려봤어요. 소스의 양은 적은 편인데 반은 소스, 반은 그냥 먹는 것도 좋았어요. 소스를 뿌리는 순간부터 올라오는 새콤한 발사믹 향이 치킨을 더 먹고 싶게 하는 거 같아요. 뿌린 걸 먹어보면 확실히 새콤+달콤 느낌이 나서 독특하면서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교촌치킨-발사믹치킨
교촌발사믹치킨

 

 

발사믹 소스가 진하다면 크림 디핑소스는 부드럽고 묽은 느낌이에요. 이 부분에서 저희 엄마와 의견이 갈렸는데요. 부드러운 느낌이 소스와 다르게 추가되어 너무 과하다는 어머니의 의견이 있었어요. 저는 오히려 부드러운 느낌이 발사믹 치킨의 매력이라고 느껴서 맛있게 먹었어요. 

 


내 맘대로 리뷰

1. 새콤한 발사믹 향이 중독적인 맛

2. 약간의 호불호는 있을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코바 숯불치킨 비밀' 칼로리 - 양념구이치킨 순살 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솔직한 리뷰로 도움 드리고 싶은 원북이예요. 오랜만에 지코바 치킨을 먹었습니다. 위치는 지코바 치킨 소담점을 이용했어요. 그런데 한 가지 의문점이 생겼어요. 분명 지코바는 예

yu15321.tistory.com

 

[내돈내산] 굽네 바게트볼(갈릭크림) 생생리뷰 굽네치킨 메뉴추천 가성비 - 고추바사삭

안녕하세요. 원북이입니다. 이번 리뷰는 굽네치킨의 굽네 바게트볼(갈릭크림)입니다. 저는 굽네치킨 오류2동점에서 먹었습니다. 가격은 굽네 바게트볼만 구매 시 1개 3,000원, 2개 5,000원입니다.

yu15321.tistory.com

728x90
[ 글과 관련된 댓글 부탁드립니다 :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