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피자마루 메뉴 '꿀고구마 피자' 솔직 리뷰, 식은 피자 데우는 꿀Tip

by Wonbugi 2021. 8. 5.
728x90

 

안녕하세요. 솔직한 리뷰로

도움 드리고 싶은 원북이예요.

 

 

 

저는 한달에 최소 두세번은 피자를 먹는 거 같아요. 2만원대 피자는 부담되기도하고 비교적 가성비 피자를 찾는데요. 그래서 피자마루를 좋아해요.

 

 

 

피자마루에서 먹은 꿀고구마 피자

솔직한 리뷰 말씀드릴게요.


시카고 피자리뷰가 궁금하다면?!

▼▼▼▼

피자마루 "BBQ 시카고 피자" 리뷰

▲▲▲▲

 

 

 

피자마루

' 꿀고구마 피자 '


피자마루-꿀고구마피자
피자마루-꿀고구마피자

 

 

피자마루 꿀고구마 피자는 방문포장 시 9,900원이에요. 저는 방문포장에 치즈 크러스트 추가해 11,900원이었어요. 노란 노란 하니 사각형 고구마가 포인트예요.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피자마루-꿀고구마피자-한조각
피자마루-꿀고구마피자

 

 

잘 익은 고구마와 옥수수콘이 씹히는 맛이 좋아요. 사람들이 많이 추천하는지 알 거 같은 피자마루 메뉴예요. 달달한 고구마 좋아한다면 꼭 드셔보세요. 저렴하고 맛있고 최고예요.

 

 

 

 

피자마루-꿀고구마피자-치즈크러스트추가
피자마루-꿀고구마피자-치즈크러스트

 

 

꿀고구마 피자는 도우가 일반 도우예요. 더욱 먹기 좋게 제가 좋아하는 치즈로 채워줬어요. 치즈 크러스트 추가 가격은 2천 원이에요.

 

 

피자마루-꿀고구마피자-핫소스-파마산치즈가루-뿌리기
피자마루-꿀고구마피자-핫소스-파마산치즈가루

 

 

취향에 맞춰서 핫 소스와 파마산 치즈가루도 뿌려드세요. 저는 매콤한 피자도 좋아하고 치즈덕후라서 둘 다 뿌려먹어요.

 


너무 맛있어서 혼자 8조각 먹을 기세로

먹었지만 4조각이 한계였네요. 저렴하고

맛있는 피자마루 꿀고구마 피자

적극 추천합니다:D

 

 

 

' 식은 피자데우는 꿀Tip '

 

1. 피자를 한 조각씩 비닐에 싸서

냉장보관해 주세요.

 

 

2. 먹을 때 전자레인지에

물 1컵과 같이 넣고 돌려주면 끝!

 

*에어프라이어는 더 좋아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 글과 관련된 댓글 부탁드립니다 :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