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인테리어 맛집 - 본가 왕뼈 감자탕 '뼈해장국, 양선지 해장국' 후기 - 세종 법원점

by Wonbugi 2021. 8. 22.
728x90

 

안녕하세요. 솔직한 리뷰로 도움

드리고 싶은 원북이예요.

 

 

오늘은 비가 왔어요.

저는 비 오는 날이면 파전도 끌리지만

국밥도 끌리더라고요.

 

 

그래서 전에 먹고 리뷰했던

'유가네 한우 곰탕' 말고

본가 왕뼈 감자탕에서 저는 뼈해장국,

어머니는 양선지 해장국을 먹었어요.

 

유가네 한우 곰탕 리뷰

 

 

분명 감자탕 전문 가게인데 내부 인테리어가

굉장히 독특했어요.후기 말씀드릴게요.

 

 

 

 

본가 왕뼈 감자탕

- 세종 법원점 -


본가왕뼈감자탕-법원점
본가왕뼈감자탕-법원점

 

 

세종 소담동에 위치한 본가 왕뼈 감자탕 법원점이에요. 찾아보니 전국에 체인점이 많이 있더군요. 인테리어도 비슷할지는 의문이에요. 보시는 것처럼 친환경 스타일의 초록 초록한 식물이 많아요.

 

 

본가왕뼈감자탕-메뉴판
본가왕뼈감자탕-메뉴판

 

 

감자탕, 쭈꾸미가 메인으로 1인에서 먹는 해장국과 김치찌개, 손 수제비까지 있어요. 사이드 메뉴로 돈까스도 판매하고 있어서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다른 포스터에는 술안주 족발도 있네요.

 


[ 내부 인테리어 ]

본가왕뼈감자탕-법원점-내부
본가왕뼈감자탕-내부

 

 

외부에도 식물이 많지만 내부에 들어오자마자 식물들과 인테리어가 심상치 않았어요. 가게는 복층 형식으로 단 5칸의 계단 만으로 2층에 올라갈 수 있어요. 2층에도 나가는 문이 있어 화장실도 갈 수 있어요.

 

 

본가왕뼈감자탕-법원점-독특한액자
본가왕뼈감자탕-인테리어

 

가게의 인테리어가 놀라웠어요. 내부에 전체적으로 잔잔하게 나오는 노래도 재즈 느낌노래고 2층에 걸려있는 위의 사진의 액자를 봐도 묘하게 신기했습니다. 분명 느낌 있는 가게, 카페에서 봤던 거 같은데 말이죠.

 

 

본가왕뼈감자탕-법원점-인테리어
본가왕뼈감자탕-인테리어

 

 

입구 바로 옆에 있는 독특한 인테리어. 모던엔틱한 느낌의 가구가 마치 카페를 온 느낌을 줘서 새로웠어요. 괜히 국밥도 고급 진 느낌?

 

그런데.. 이걸 보고 확신했어요.

 

 

본가왕뼈감자탕-법원점-인테리어
본가왕뼈갈비탕-인테리어

 

 

의자 등받이에 직접 만드신 걸로 추정되는 천들과 겨자소스통에 벨벳 케이스까지.. 주인분이 엄청난 손재주가 있으신 건 분명해요. 세심한 인테리어를 보고 손님에 대한 정성의 인테리어를 연구하시는 게 느껴졌어요. 괜히 엄마랑 흐뭇해졌네요.

 


[ 음식 ]

본가왕뼈감자탕-뼈해장국,양선지해장국
본가왕뼈감자탕-뼈해장국,양선지해장국

 

저는 뼈해장국, 어머니는 양선지 해장국을 시켰어요. 각 8000원씩입니다. 맛은 감자탕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어요. 뼈도 많은데 고기도 많이 있어서 매우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어머니도 국물까지 드셨더군요. 그만큼 양선지도 고소하고 맛있다고 하셨습니다.

 


내 맘대로 리뷰

1. 고급 진 인테리어 느낌 Good!

2. 해장국은 양 푸짐하고 맛집

3. 재방문 100% 할 예정 :D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전 수통골 맛집 '도덕봉 가든' 후기 - 오리훈제 주문 시 수제비 주는 곳

안녕하세요. 솔직한 리뷰로 도움 드리고 싶은 원북이예요. 어릴 때 오리고기와 수제비 먹으러 자주 왔던 도덕봉 가든 성인이 되고 부모님과 다시 방문했습니다. 도덕봉 가든 메뉴 소개와 솔직한

yu15321.tistory.com

 

와플대학 세종시 디저트 맛집 카페/ 메뉴추천 내돈내산 생생리뷰

안녕하세요 원북이 입니다. 검색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번 리뷰는 저희 동네 와플대학 리뷰입니다. 업체명 : 와플대학 세종 소담 캠퍼스 도로명주소 : 세종 소담 1로 16 전화번호 : 044-865-

yu15321.tistory.com

728x90
[ 글과 관련된 댓글 부탁드립니다 :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