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초밥 맛집 '스시쿠야' 리뷰- 연어, 한치등등 /한치 오징어 차이

by Wonbugi 2021. 8. 9.
728x90

 

 

안녕하세요. 솔직한 리뷰로 도움

드리고 싶은 원북이예요.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하면서 서울 오류동의 맛집을 많이 가보는 거 같아요. 같이 맛있게 먹으면 그곳이 맛집인 거죠.

 

 

이번에는 초밥 전문점 '스시쿠야'

솔직한 리뷰 말씀드릴게요.

 

스시쿠야-런치세트-초밥10pcs
스시쿠야-런치세트초밥10pcs

 

스시쿠야


' 초밥 맛집 '

 

스시쿠야-오류점-외부사진
스시쿠야-오류동점-외부

 

오류동역 인근에 있는 초밥 맛집 스시쿠야예요. 오류동역에서 오류2동 방향으로 나오면 바로 있어요. 여자친구와 5번 정도 왔어요. 싱싱한 느낌과 초밥 단촛물 비율이 저희 취향이라 계속 재방문 하는거 같아요. 

 

스시쿠야-메뉴판
스시쿠야-메뉴판

 

다양한 메뉴의 초밥과 회를 팔고 있어요. 저희는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런치 초밥을 저렴하게 먹었어요.

 

 

 

스시쿠야-내부인테리어-초밥피규어-고양이인형
스시쿠야-인테리어

 

스시쿠야 내부 구석쯤 귀여운 피규어가 있었어요. 초밥집을 상징하는 고양이 인형들도 있고 중간에 깨알같이 나루토 데이다라 피규어가 있네요.

 

스시쿠야-런치세트
스시쿠야-런치세트

 

스시쿠야 런치세트는 11,000원이에요. 초밥 10pcs와 미니우동 그리고 새우튀김이 나와요. 새우튀김이 따끈따끈하니 너무 맛있어요. 우동도 간이 적당하니 저희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스시쿠야-런치세트-초밥10pcs
스시쿠야-런치세트-초밥

 

왼쪽부터 유부, 계란, 한치, 새우, 참치, 연어, 광어 같아요. 초밥의 새싹들을 먹기 좋게 미리 나눠서 올려줬어요. 전부 맛있는데 그중 저는 한치를 진짜 좋아해요. 꼬들꼬들한 느낌이 좋아요. 여자친구는 연어초밥이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스시쿠야-런치세트-한치초밥
스시쿠야-런치초밥-한치

 

한치 초밥이에요. 쫄깃한 맛이 너무 좋고 맛있어요. 무한리필 집을 가도 한치 초밥을 많이 먹는 거 같아요. 비슷하게 생긴 오징어 초밥하고는 완전히 다른 맛이죠.

 

 

한치 오징어 차이는 한치의 경우 지느러미가 몸통의 60~70% 차지하면 오징어는 30% 정도밖에 안돼요. 그만큼 한치는 숏다리예요. 하지만 오징어보다 식감이 탱글 거리고 부드러워 고급 초밥 재료로 사용해요.

 

 


내 맘대로 리뷰

1. 초밥의 싱싱함이 느껴지고 맛있어요.

 

2. 직원분들까지 친절하니 계속

재방문 하게 되는 거 같아요.

 

3. 초밥이 드시고 싶다면 적극 추천!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 글과 관련된 댓글 부탁드립니다 :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