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라이프/특별한 경험

" 생동성 알바 " 받은 돈 공개할게요. 구체적 리뷰 - 단기고수익알바, 꿀알바

by Wonbugi 2021. 5. 24.
728x90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원북이입니다.
저는 생동성 시험 알바를 했었어요~ 무려 2020년 1월에 경험을 했지만 기억이 새록새록 하기에 적어볼게요.

(최근엔 코로나로 진행인 곳이 있을지 의문이네요ㅜ
코로나 전시대 이야기라 공감이 안갈수도..)

 

 

생동성 시험 알바란??

(임상시험과 다릅니다)

생동성 시험은 특허 기간이 끝난 의약품을 카피해서 팔고 싶을때 거쳐야 하는 시험

임상시험은 새로운 약을 개발하고 그것을 팔기 위해서 안전성을 검증하기 위해 진행하는 시험


임상시험은 새로운 약 개발로 안정성이 조금 떨어질수 있다고 생각해요.
생동성 시험도 당연히 부작용은 있을 수 있어요.
하지만 기존에 판매하던 약을 카피하기에 덜하죠!
보통 약국에서 감기약 사서 먹어도 부작용은 있잖아요? 그정도?라고 생각해요.
저는 이 점 때문에 생동성 시험을 하게되었어요~
무엇보다.. 너무나도 고액알바에 기간도 짧으니
금액은 마지막에 밝히도록 할게요..!

 

 

 


자 이제 본론으로~



제가 한 생동성시험 알바는 오송에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제가 세종살기에..)
먹은 약은 고지혈증에 도움되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약이였습니다.
신체검사때 콜레스테롤 수치가 조금 높게 나와서 오히려 낮추고왔죠..ㅎㅎㅎ개이득

총 2차로 구성된 생동성시험 알바!!
※1차 - 2020년 1월 3~5일 [금요일~일요일]
금요일 오후5시 까지 병원가서 일요일 오전 8시에 퇴원.

++6일,7일 (2일간) 체혈하러 오전 8시까지 병원방문.

※2차 - 2020년 1월 17~19일 [금요일~일요일]
1차와 동일하게 금요일 오후5시 까지 병원가서 일요일 오전 8시에 퇴원.

++20일,21일 (2일간) 체혈하러 오전 8시까지 병원방문으로 끝!

(총 체혈량은 헌혈 1회양보다 적다고 하네요)

 

 


1/3, 1/17 금요일


두근두근대는 심장부여잡고 1월 3일 금요일 3시쯤 병원으로 출발했어요.

병원으로 집에서 1시간 정도 걸려서 미리 출발했죠!!


준비물은 편한복장(필수), 수건 1~2개, 세안도구, 시간때우실것? 이정도만 있으면 충분하죠. 저는 영어 공부할거 가져갔지만 유튜브만 봤어요 ㅋ⫬ㅋ⫬


추가적으로 드라이기는 없어서 저는 2차때 가져갔어용. 한번 들어가면 문을 막아서 못 나오니 신중하게 다들고 가세요~
—음식물 못가져가요ㅜ.ㅜ—



도착하면 60명이 한공간에서 생활하는데 엄청 넓어요!
대부분 20~30대가 많았고 40~60대분은 5퍼센트 정도?? 전부 남성분입니다~ (여성은 여성들만하는거 따로있다고 들었어요)
오는대로 저 와쪄요~!!하고 체혈한 뒤 원하는 자리잡고 일단 편하게 있으면 6시쯤 저녁밥이 나오더라고요
저녁밥먹고 8~9시쯤 체혈한 결과로 적합한지 부적합인지 말해주고 돌려보내기도 합니다ㅜ
시험 2~3일전 심한 운동이나 음주는 부적합이 나올 수 있으니 하면 안되겠죠?!
부적합으로 가면 진짜 억울합니다..ㅜ돈도 못받고 공짜밥먹고 가긴하는데..


저는 다행이 적합이 나와서:-)


머리가 장난아니네..ㅎㅎ 옷도 얼마나 덥던지 다음에는 편한 복장 다짐하는 원북이입니당.!!
8~9시쯤 적합한 사람들만 자리를 배정해줘요! 시험에 대한 설명도 해주고용
저는 34번을 배정받았어요. 이 번호를 기억하고 2차에 올때도 같은 자리에요~
10시면 불을 끄고 모두 자면됩니다. 저녁밥 먹은거 기억하죠?? 다음날 아침 안나오고 점심이 나오니.. 버텨야 해요!!


저는 치킨,피자,햄버거,갈비찜 생각하면서 11시 넘어서 잤어요..ㅜ

 

 

 


1/4, 1/18 토요일 (핵심 날)



아침 6시에 불을 확켜버립니다. 내눈...
일어나자마자 혈압측정을 센터로 오는순서로 했어요.
아침 밥도 안줘요 ㅜㅜ 점심은 다행이 나와요 휴우~
아침 7시 조금 넘어가면 링거를 맞아요


왼쪽은 링거사진!! 7시 반쯤 맞아요~ 하루만 달고 생활하면돼요 ㅜ 약간 불편 할 수 있지만 버텨야죠..
1회당 체혈양은 뒤에 보라색 통 2개정도??


아침 8시에 약을 한 알 먹어요!! ( 사진처럼 정해진 시간대로 피를 조금씩 뽑습니다.)
1차 때는 카피한 약을 먹고
2차 때는 기존 약국에서 판매하는 약을 먹습니다.
시간이 생명인가봐요~ 병원내의 모든 시계는 동일하게 맞춰있고 정시에 먹으라고 해용
먹은 뒤 확인하려고 입안 혀도 내밀라고 하니 양치는 필수 ㅎㅎ (안하면 민망민망)
그뒤로 계속 정해진 시간에 체혈을 합니다.

 

 

 



아!! 모두 동일한 자세로 병원 침대 니은자로 세운뒤 앉은자세로 아침 7시40분쯤~ 점심3시쯤까지 그 자세로 었던거 같아요
약간 불편하지만.. 버텨야죠 간호사분이 이제 편하게 계세요. 할때까지 있으면 돼요
피를 뽑아서 그런가 꾸벅꾸벅 Zzz


가지고간 공부할거는 많지만.. 정작 무용지물 ㅋㅋㅋ



12시쯤 체혈한뒤 밥을 줘용. 드디어 밥이다~
밥은 퀄리티보고 놀랐어요!! 병원밥이라서 기대안했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토요일 점심밥이였던거같네요.)
밥은 금요일 저녁, 토요일 점심, 토요일 저녁 총3회 나왔어요. 2차때도 같은날 같은밥이 나와용
토요일 아침을 거르니 무려 18시간 만에 밥을먹으니.. 싹싹비웠다는..ㅎㅎ


그뒤로 뭐 할거없이 저녁8시까지 체혈을 하면서 핸드폰, 가져간거를 하면서 버티기 끙끙..
저녁8시쯤 14번째 체혈을 마친뒤 링거를 빼줍니다!!
이제는 자유다~!!
이때쯤 지급받을 은행계좌를 조사해용. 잘 적어줍시다~

10시에 불을 전부 끄고 자라고 해요
하지만 다들 그때 잘리가없죠?? 키키 유튜브봐줍니당

체혈 시간표대로 체혈만 진행하면 무난히 끝입니다!!
저는 34번이여서 R034의 라인이 제가 시행한 라인이에요.

 


1/5, 1/19 일요일


아침 6시에 불을 켜서 눈이놀랐어요. 어효.. 부랴부랴 일어나서 씻어요!
먼저 씻어야지 이득입니당.. 사람들이 어떻게 사용하는지 샤워장 바닥이 홍수네요. (털이란 털로 막혀서..어휴)

아침 8시에 체혈을 한번하고 집으로가면 되요!! 드디어 집에 간다잉~


1/6, 1,7, 1/20, 1/21 월요일,화요일


아침 8시까지 와서 혈압 측정 후 체혈한뒤 집으로 돌아갑니당~!!

특히 마지막날 체혈한뒤 저는 1/21일에 기분이 너무 좋아서 머리를 했습니다.
(ㅋㅋㅋㅋ그냥 대충 뭔소리지 하고 넘기면되는 부분)


그리고 1차는 완료했지만 2차때 부적합이 나온다면..
금액은 30%또는 50퍼센트만 받을수 있으니 간호사분 말씀 참고하시면 됩니다.





금액은 무려! 110만원 .. 10일 이내로 들어온다고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들어왔어요~
새로운 경험이고 사실 또 하고싶어요
이렇게 꿀 알바는 없거든요..
한번도 안 해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한 사람은 없다..크으!!


작년일인데 아직까지도 저는 부작용 하나 느끼지 못했어요!!
오히려.. 콜레스테롤 수치가 낮아졌으니 ㅋㅋㅋ
비타민 생동성 시험도 있다고 들었는데..
이시국 끝나면 도전해봐야겠어요ㅋㅋㅋ

 



내 맘대로리뷰

 

1. 생각보다 힐링하러 가는사람이 많다 (직장인)
2. 그래도 통제 당하니 힘들긴 하다.
3. 계좌에 돈 들어오는거 보면 액수보고 정신나간다



판단은 당신의 몫!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궁금하신점은 댓글달아주세요!
♥︎ 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알바 #생동성시험 # 생동성 #고액알바 #새로운도전 #꿀알바 #단기알바추천 #단기고수익알바 #생동성시험생생후기 #새로운경험

 

728x90
[ 글과 관련된 댓글 부탁드립니다 :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