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다양한정보

노브랜드 추천상품 " Best 5 " 휴무일, 영업시간 확인하고 가세요.

by Wonbugi 2021. 5. 23.
728x90

안녕하세요~ 원북이입니다.
집에서 먹을 가성비 음식들 많이 찾으시죠?
제가 직접 먹어보고 좋았던 느낌 받은 노브랜드 음식들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직접 먹어보고 좋았던 5개를 선별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이 들어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노브랜드 휴무일은 보통 2,4째주

일요일이예요. 영업시간은 보통

10~11시 부터 22:00까지니

확인해보고 다녀오세요.

 


노브랜드-물
미네랄 워터 2L 짜리 6개
미네랄 워터 500mL 짜리 20개


가장 먼저 저렴하다고 생각한 건 이에요.
요즘 한 달에 나가는 정수기 비용보다
사 먹는 게 더 저렴했어요.
다른 브랜드 물보다 훨씬 저렴해요~
2L짜리 6개 — 1980원
500mL짜리 20개 — 3600원

저희 집도 거의 한 달에 3묶음은 기본으로 먹어요
60리터를 마셔도.. 만원도 안 하는
당신은 가성비 킹짱성!!

 


  • 마시는 요구르트 (요구르트)

노브랜드-마시는요구르트
노브랜드-마시는요구르트

유명한 노브랜드 미친 가성비죠?
마시는 요구르트입니다.
떠먹는 요구르트를 통에 담아놓은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맛은 망고, 딸기, 사과 이렇게 세 가지 맛이 있습니다.

많이들 먹는 거 같아요! 원래 가격은 2천 원이 안되었지만..
지금 가격은 약간 인상을 해서 2,080원입니다.

진짜 이걸 처음 접했을 때.. 신세계인 줄 알았습니다.
떠먹는 요구르트가 참 비싸기도 하고.. 보통 4~6개씩 판매하는데
2천 원은 무슨.. 훨씬 비싸고 양도 적은데ㅜ
이건 부담 없이 자주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저는 사과요구르트를 아침에 자주먹는데요.
아침에 좋다는 사과, 하루의 상쾌한(?)쾌변을 시켜주는... 요거트
두개의 콜라보는 놓칠수 없다고 생각해요ㅋ⫬ㅋ⫬


  • 물만두 (냉동제품)

노브랜드-물만두-1kg
물만두 냉동제품 1kg

세번째는 물만두에요!
진짜 어렸을때 김밥천국에서 먹던 물만두 맛을 잊을수가 없어요.
가격은 무슨 몇천원받는데 양은 왜이리 적은지..

먹어본 결과 찜기없이 냄비 + 물만 있으면 되는
물만두를 가성비 음식으로 선택했어요.
물만두 1kg가 무려!! 5,280원 (너무저렴 미쳐써)
와우! 이거하나면 집에서 김밥천국 기분 10번 낼수있던데요?ㅋㅋㅋ
라면에 넣어 먹어도 꿀맛!

 


  • 크라비

노브랜드-크라비
크라비 5개

네번째로는 바로바로 크라비 입니다.
가격은 1,480원 입니다.

거의 주 1회씩 먹는 크라비..
옆으로 찢어먹는 재미있는거 아시죠??ㅋㅋㅋ
타사 제품보다 킹가성비!!
간식으로 너무 좋고 맥주안주로도 아주 좋고..
어린이 간식으로도 좋아할거 같네요~

진짜 게살은 아니라고 하네용! 참고><

 


  • 감자칩 , 자색고구마칩

자색고구마칩, 감자칩 사워크림&amp;어니언 , 감자칩 오리지널

마지막은 바로바로
제가 가장 많이 먹은 감자칩..

통이 참 익숙하죠? ㅋㅋㅋ 비싼감자칩있는데
저건 무려 천원도 안 한다는 점...

자색고구마칩 — 980원
감자칩 사워크림&어니언 — 980원
감자칩 오리지널 — 890원

팔면 남는게 있을까요??ㅋ⫬ㅋ⫬
미친가격이라고요???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요즘 과자 천원 훌쩍 넘는데
저정도 양에 저 가격이라니:)

못 참고 총 50통도 넘게 먹은거 같아요^^
특히 고구마의 달달함... 감자칩만의 짭짤함..
한번빠지면 나오기 힘드니 주의주의!!ㅋㅋㅋ 그래도 이건 못참지..



당연 이 5개 제품 이외에도 빵,과자,초콜릿,고기,과일,냉동제품 등등
저렴하고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한 가성비 제품이 많이있어요~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참고만 해주셨으면 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728x90
[ 글과 관련된 댓글 부탁드립니다 :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