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세종 분위기 카페 이도커피 / 내돈내산 생생리뷰 - 카페 메뉴 추천

by Wonbugi 2021. 5. 20.
728x90


안녕하세요! 저 원북이입니다. 오늘부터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카페, 맛집, 제가 직접구매한물건, 직접 다녀온 곳들을 리뷰하겠습니다~


5월5일 어린이날!! 저는 여자친구와 세종 이도커피에 다녀왔습니다.
세종의 도심사이에 자연적인 느낌이 물씬~ 분위기 카페로 너무 좋습니다. (적극추천)

이도커피


날도 좋고, 분위기 좋고~ 좋은사람과 좋은시간은 언제나 좋아요ㅎㅎ
이도커피 입구에서 사진은 많은 사람들이 찍더라구요! 분위기 있게 사진 꼭 찍어줍시다.

이도커피-길고양이


입구에 보니 귀여운 고양이가 그늘에서 발까지 숨기면서 자고있던.. 숨멈으..
너무 귀여워서 납치할뻔했습니다ㅎㅎㅎ

이도커피-1층거울샷



1층과 2층으로 구성이 되어있고 야외 좌석도 있습니다.
야외좌석은 가볍게 잔디와 나무들 볼 수 있고, 1층에는 공부하기 좋은 넓찍한 테이블, 분위기 공간들이 있습니다.
2층은 노키즈존이라고 하는데.. 아이들을 좀 봤어요 ㅎㅎ 구성은 1층과 비슷한거 같아요

 

수박슬러시,이도더블


메뉴 리뷰
수박슬러시(6000원)와 이도더블(5000원)을 시켰습니다!
수박슬러시는 모두가 순100퍼 수박으로 만든거 같았어요. 누구나 아는 좋아하는 맛!
슬러시 빨대라서 퍼서 퍽퍽 먹었습니다.

이도더블은 이도커피의 대표메뉴중 하나인데요. 아이스뿐입니다!
커피가 아메리카노 처럼 묽은 느낌이 아니라 걸죽한 커피에요.
이부분 정확히 알아서 가시면 좋을거같아요~ 저와 여자친구는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이하고 신기한 느낌이였습니다. 쓴,달달,촉촉 다섞인 존맛탱!

내부 분위기도 좋고 괜히 분위기카페라고 검색했을때 우선으로 나오는게 아니였습니다.
도심속에서 자연힐링 느낌을 주는 카페, 공부하기도 좋은 카페(저희도 공부하러 갔습니다)
이야기하기 좋은분위기 카페, 친구들과 함께 가기좋은카페, 데이트하기는 최적카페.



수박슬러시
가성비 : ★★☆☆☆
맛 : ★★★★☆

이도더블
가성비 : ★★★★☆
맛 : ★★★★☆

총평으로 수박슬러시는 여름에 시원한거 먹고싶을때 가격적인 부분에 부담은 있었습니다.
이도더블은 추천추천!! 자주 가서 가볍게 먹기도 좋아요.



728x90
[ 글과 관련된 댓글 부탁드립니다 :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