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맛집 후기 - 가격과 이용시간까지

by Wonbugi 2021. 9. 11.
728x90

안녕하세요. 솔직한 리뷰로 도움

드리고 싶은 원북이예요.

 

 

서울로 여자친구를 보러 데이트를 다녀왔어요:D 분위기 좋은 신생 카페를 들렸다가 근처의 갈비 맛집인 명륜진사갈비를 갔어요.

 

 

명륜진사갈비의 가격과 이용 시간,

냉면, 계란찜까지 후기 말씀드릴게요.

 

운영시간 : 매일 12:00~23:00

 

 

명륜진사갈비

명륜진사갈비
명륜진사갈비

 

갈비 무한리필 집으로 유명한 명륜진사갈비를 방문했어요. 서울 개봉점을 5시쯤 방문했는데 저희 말고 2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여자친구랑 오랜만에 봐서 맛있는 거 사주고 싶었는데 다음엔 더 맛있는 걸 사줘야겠어요:)

 

명륜진사갈비-메뉴
명륜진사갈비-메뉴

 

명륜진사갈비는 숯불 돼지갈비 무한리필이 1인 14,900원이었어요. 성인 기준으로 평일 런치는 약간의 할인된 가격인  13,500원이라는 점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천 원을 추가하면 숯불닭갈비도 맛볼 수 있어요.

 

무한리필 이용 시간은 1시간 40분이에요. 시간은 있지만 배불러서 2번 정도 밖에 못 리필하더군요.

 

명륜진사갈비-사이드메뉴
명륜진사갈비-사이드메뉴

 

단순히 갈비만 먹으면 심심할 수 있으니 사이드 메뉴를 주문해 보세요. 가격이 저렴해서 계란찜과 냉면을 주문했어요.

 

명륜진사갈비-갈비
명륜진사갈비-갈비

 

명륜진사갈비의 갈비는 숯불갈비예요. 조금만 방심해도 탈수 있으니 항상 주의해서 구워줘야 해요. 짧은 가래떡이 개인당 1개 나왔어요.

 

상추쌈, 양파절임, 파 절임, 마늘 등의 기본 메뉴 구성은 셀프로 먹을 만큼만 가져다 드시면 돼요.

 

명륜진사갈비-계란찜
명륜진사갈비-계란찜

 

계란찜이 폭탄 계란찜이었어요. 탱글탱글한 계란찜이 너무 맛있어서 여자친구랑 계속 먹었어요. 가격은 3,000원으로 저렴하니 갈비랑 잘 어울려요.

 

명륜진사갈비-계란찜
명륜진사갈비-계란찜

 

탱글 거리는 계란찜 여자친구의 작품:)

 

명륜진사갈비-물냉면
명륜진사갈비-물냉면

 

갈비랑 시원한 냉면은 찰떡궁합이죠. 꼭 물냉면하고 드셔보세요. 시원한 육수, 쫄깃한 면, 맛있는 갈비까지 동시에 맛보면 잊을 수가 없어요. 여자친구와 1인 1물냉면을 했어요. 호로록 금방 먹어버렸네요:D

 

가성비 좋게 저렴한 가격이지만 다양한 메뉴로 배 터지게 먹을 수 있는 곳 명륜진사갈비 적극 추천합니다!


내 맘대로 리뷰

1. 삼겹살 무한리필보다 훨씬 좋음

2. 재방문 의사 100%, 다음엔 닭갈비 도전!

3. 식사로는 물냉면이 최고! 적극 추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세종 소담본가 돼지갈비, 한우육회, 냉면 리뷰 - 수제음식 전문점

안녕하세요. 원북이입니다. 이번 리뷰는 세종 소담점에 위치한 소담본가입니다. 저희는 이번엔 돼지갈비를 먹었지만 생불고기 또한 엄청 맛있었습니다. 그 외에 점심에 오면 특선으로 조금 더

yu15321.tistory.com

 

[내돈내산] 평양메밀촌 - 오류동역 수제 메밀 냉면 전문점 맛집 추천 / 생생리뷰

안녕하세요. 원북이입니다. 이번 리뷰는 수제 메밀 냉면 전문점인 평양 메밀촌 리뷰입니다. 여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리시고 굉장히 맛집이었습니다. 위치는 오류동역 인근에 위

yu15321.tistory.com

728x90
[ 글과 관련된 댓글 부탁드립니다 :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