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다양한정보

손가락 반지 의미 - 엄지, 검지, 중지, 약지, 새끼 - 각각 다른 의미

by Wonbugi 2021. 8. 17.
728x90

 

RING

'반지는 하나 의미는 열 개'

 

반지
반지

 

 

안녕하세요. 많은 분께 도움

드리고 싶은 원북이예요

 

 

지나가는 사람들을 보면 다양한

반지를 끼고 있어요.

 

 

사랑, 우정 그리고 성공

다양한 이유로 착용하고 있죠.

 

 

오늘은 손가락 마다 각자 다른

손가락 반지 의미를 말씀 드릴게요.

 

 

손

 

손가락 반지 의미

 

< 왼손 >

 

 

왼손의 엄지손가락은 목표를 위한 전진을 의미해요. 그만큼 강한 신념과 의지를 나타내죠. 목표를 위해 다가가는 강한 끈기와 신념, 꿈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착용하면 좋은 위치예요.

 

 

검지에 반지는 우정, 의리, 친밀함을 의미해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친구, 지인과의 우정 링을 왼손 검지에 착용해요. 또한 애정을 의미하기도 해 '나를 좀 봐줘!'라는 의미도 있어요.

 

 

중지 손가락은 욕설의 의미가 있지만 반지는 그 의미가 전혀 달라요. 왼손 중지의 반지는 인간관계를 의미하죠. 사람들과의 관계를 더욱 잘 어울리도록 도와주는 의미가 있어요. 다가가기 힘든 사람이 있다면 한번 착용한 뒤에 접근해 보세요.

 

 

왼손 약지 손가락은 많은 분들이 알다시피 사랑을 의미해요. 커플링과 결혼반지를 주로 껴요. 옛말에 왼손 약지가 심장과 연결되어 heart인 사랑을 의미해서 결혼반지를 착용했다고 해요. 사랑의 진전, 사랑의 공유, 같은 미래를 본다 등과 같은 모든 말이 함축되어 있다고 할 수 있어요.

 

 

왼손의 새끼손가락에 착용하는 작은 반지는 기회, 변화를 의미해요. 어떤 바라는 기회가 찾아올 수 있도록 도와줘요. 인생의 둘도 없는 기회, 변화를 잘 받아들이고 적응하게 해주죠. 그래서 졸업예정자, 취준생, 사회 초년생한테 좋다고 해요.

 

 

 

손가락-잡은모습
손가락

 

< 오른손 >

 

 

오른손 엄지손가락은 리더, 자신감을 뜻해요. 나를 표현하고 어필하고 싶을 때 착용해 보세요. 오른손 엄지에 반지를 끼면 책임감, 통솔력, 지도력이 올라 그룹 내의 리더의 역할을 수행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자유로움, 솔로를 의미하기도 해요.

 

 

검지에 반지는 오른손 엄지손가락과 비슷한 리더의 의미가 있어요. 방향을 가리킬 때도 사용하니 목표, 꿈을 향해 나아간다는 의미도 있어요. 중요한 시험을 앞둔 수험생분들에게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의미 있는 선물도 좋을 거 같아요.

 

 

중지 손가락에 반지는 직감, 영감과 성공을 상징해요. 성공을 위한 행운과 복을 받을 수 있는 위치로 중지 손가락에 반지를 착용하면 운을 기원해 일이 잘 풀릴 수 있다고 해요. 특히 탄생석과 같은 자신과 관련된 반지를 낀다면 효과적이라고 해요.

 

 

오른손 약지 손가락은 냉철한 시선이 필요하다면 착용해 보세요. 정확한 시각으로 세상을 보게 도와줘 복잡한 마음을 안정시키고 안도감을 줄 거예요. 또한 정신력 향상, 평정심 유지에도 도움이 있다고 해요. 사랑에 대해 연인과 안정감, 안도감이 있다면 착용하기도 해요.

 

 

오른손 새끼손가락에 반지는 행복과 소원, 매력을 의미해요. 이 위치에 반지를 끼면 스스로의 호감도를 높여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고 해요. 매력 어필로 솔로라면 이성의 만남의 기회가 높아진다고 해요. 또한 원하는 소원, 소망에 도움을 주는 손가락으로 알려져 있어요.

 


이상으로 왼손, 오른손 총 열 손가락의 반지 착용 의미를 알아봤어요. 다양한 의미가 있으니 원하는 위치에 정확히 착용해 좋은 결과가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정확히 좋아진다, 나빠진다는 과학적인 근거 없지만 그 의미를 믿음으로써 뭔가를 바꿀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8월 탄생석 " 페리도트 감동을 선물하세요.

Birthday Gift ' Impressive ' 안녕하세요. 많은 정보를 알려 드리고 싶은 원북이예요. 상대방이 선물 받았을 때 감동받을만한 선물은 뭘까요. 태어난 달의 탄생석. 의미가 아름답죠. 탄생석은 1년, 12개

yu15321.tistory.com

728x90
[ 글과 관련된 댓글 부탁드립니다 :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