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와플대학 세종시 디저트 맛집 카페/ 메뉴추천 내돈내산 생생리뷰

by Wonbugi 2021. 5. 26.
728x90

안녕하세요 원북이 입니다.
검색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번 리뷰는 저희 동네 와플대학 리뷰입니다.

 

 


 

업체명 : 와플대학 세종 소담 캠퍼스

도로명주소 : 세종 소담 1로 16

전화번호 : 044-865-5008

 

 

AM 11:30 ~ PM 10:00

 


 

와플대학 세종소담캠퍼스


저희 동네에도 드디어! 와플대학이?
와플대학은 와플이 메인인 카페예요.
와플, 커피음료까지 다양하게 팔고 있었어요.

 

위치도 학원가에 있어서 학생들이 많이 이용할 거 같아요.

세종시 디저트 맛집 카페로 저장!!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야 해요.

저는 딸기누텔라와플로 주문했어요.

몇 칼로리 인지까지 나와있네요:-)

먹으면서 운동해야지 결심하는 건 다 똑같을 거예요 ㅋㅋㅋ

 

 

 

초코와 딸기의 만남

 

갓 구워서 그런지 와플이 따뜻했어요.
딸기의 싱싱함? 누텔라의 달콤까지
초코+딸기는 진짜 망하기 쉽지 않은 조합이죠
와플대학에서 메뉴고민이라면
딸기누텔라와플을 추천드려요.

딸기누텔라와플은 3,900원입니다.

 

와플대학 처음이면 크림와플 1,900원짜리

한번 먹어보고 한단계씩 UP해보세요.

 

가성비 와플에 여름에 즐겨먹는 아이스 와플까지

전부 맛있어 보였어요!

 

 

 

와플 받을 때 직원분의 친절함, 쿠폰의 설명까지

기한도 없으니 꼭 다 채워서 크림와플 먹어봅시다.

 

 

 


내 맘대로 요약

1. 졸업하기 싫은 대학 1순위 : 와플대학

2. 가격은 디저트카페 치고 저렴하다.

3. 포장보다 매장에서 먹는 것을 추천

4. 메뉴추천 : 가성비 크림와플, 딸기누텔라와플 추천한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와플대학 #와플 #세종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와플대학세종소담캠퍼스 #디저트맛집 #딸기누텔라와플 #솔찍생생리뷰 #카페추천 #메뉴추천

 

728x90
[ 글과 관련된 댓글 부탁드립니다 :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