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여름 필수템 "크록스 샌들 슬리퍼" 4개월 사용 생생리뷰 [내돈내산]

by Wonbugi 2021. 7. 22.
728x90

 

 " 크록스 샌들 슬리퍼 "

 

안녕하세요. 사랑꾼 원북이예요.

이번 리뷰는 크록스 샌들 슬리퍼 리뷰입니다.

리뷰에 앞서 저는 평소 260을 신는 남자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

이전 나이키 뮬 글에 이어서 커플 신발 2탄입니다

나이키 뮬에 대한 링크는 글 마지막

넣어 놓도록 하겠습니다

*

 

 

무더운 여름 장마로 신발 신기가 

두려우신 분 있나요? 양말 신기 귀찮으신

분들에게도 정말 강추입니다.

 

크록스-정면
크록스 정면

 

제가 4개월 동안 신었던 크록스입니다. 사용감이 있어 최대한 닦아 봤지만 더러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이즈는 260 정 사이즈로 구매를 했습니다. 여자친구 또한 정 사이즈 구매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너무 편해서 부모님것도 추가로 구매할까 생각중입니다.  여름휴가 물놀이갈 때 정말 강추입니다! 

 

 

 

 

 

크록스크록스
크록스의 신는 다양한 방법

 

크록스의 장점은 다양한 색상과 편리함이었어요. 진짜 많은 색상이 있어서 개성에 맞게 꾸밀 수 있고 굉장히 편해요. 크록스는 빨간 부분 위로 올리면 슬리퍼처럼 신을 수 있고 아래로 내린다면 발뒤에 걸려서 쉽게 벗겨지지 않는 안정감도 있어요. 내구성도 좋아요. 그리고 굽이 2~4cm 정도 있는 느낌? 

 

크록스-지비츠
크록스-지비츠

 

크록스의 가장 큰 장점 개성이죠. 그중 앞서 말한 색상도 있지만 지비츠로 나만의 신발을 만들 수 있어요. 큰 구멍 보이시죠? 그 안에 지비츠를 장착하는 거예요. 물론 뺄 수도 있어요. 나만의 신발을 만들어 보세요. 

 

 

 

크록스-청바지-조합크록스-조거팬츠-조합
크록스 청바지, 크록스 조거팬츠

 

저는 실제로 이렇게 신었어요. 청바지와의 조합, 조거 팬츠와의 조합도 잘 어울려요. 반바지랑도 찰떡이겠네요. 요즘 같은 더운 날씨에 양말이 답답하다면 적극 추천할게요. 비 와도 걱정 NO!! 오히려 발이 시원하답니다.

 


내 맘대로 리뷰

1. 세계 1개뿐인 나만의 신발이 탄생

2. 커플신발, 가족신발로도 완전 추천!

3. 비가 오면 구멍으로 물들어와서 시원하다.

4. 개인적으로 바닥에서 미끄러짐이 줄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나이키 뮬 리뷰입니다. 리뷰가 도움되시면 좋겠습니다.

 

[내돈내산] 나이키 코드 레거시 뮬 운동화 DB3970-100 생생리뷰 적극 추천

나이키 코드 레거시 뮬 운동화 DB3970-100 안녕하세요. 원북이입니다. 이번 리뷰는 나이키 코드 레거시 뮬 운동화 리뷰입니다. 리뷰에 앞서 저는 평소 260을 신는 남자이므로 참고 바랍니다. 가격은

yu15321.tistory.com

728x90
[ 글과 관련된 댓글 부탁드립니다 :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