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초코송이 자매 "민초송이" 그 정체를 파악해보자.

by Wonbugi 2021. 7. 21.
728x90

 

 

 

" 민초 송이 "

민초송이-한봉지-내용물
민초송이

 

안녕하세요. 민초단 원북이예요.

요즘 민트초코 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어요.

그만큼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죠. MZ세대를 

제대로 저격하고 있어요. 저는 그중

민초송이가 귀엽더군요.


오예스, 소주에 이어서 이번에도

구매를 했습니다. 저는 이마트 에브리데이를

방문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1박스에 2,250원이예요.

 

 

민트초코과자들
민트초코과자들

최근 들어 민초송이 외에 많은 과자들이 나왔어요. 그만큼 최근 민초단과 반민트단의 대립 구도도 이루어지고 있어요. 저는 민초단으로서 기회가 된다면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어요. 인스타그램으로 민초단 인증 이벤트도 있다네요.

 

 

 

 

 

  민초송이 


민초송이
민초송이

 

다들 초코송이는 유명해서 아실 거예요. 민초송이는 머리를 보니 여자인 거 같네요. 초코송이 캐릭터와 자매 또는 여자친구 컨셉으로 나왔네요. 민초송이는 한박스에 4개의 봉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민초송이-영양정보
민초송이-영양정보

 

1봉지에 186kcal네요. 참고하시면 될 거 같네요. 즉석 밥 한공기가 300kcal정도 돼요. 먹으면 다이어트 해야지...

 

민초송이-1봉지-내용물
민초송이-1봉지-내용물

 

민초송이는 한 봉지에 총 16개 들었어요. 모양도 초코송이랑 크게 다를 건 없고 초코 위에 민트 모자 쓴 게 전부예요. 근데 맛이 진짜 괜찮았어요. 민초를 좋아하는 사람이면 무난히 좋아할 맛이에요. 그냥 초코송이의 심심함을 민트가 더 해준 느낌? 은은하게 민트향이 퍼지는 게 좋았어요. 아쉬운 건 양이 적다는 점이에요.

 

 

 

 

 


내 맘대로 리뷰

1. 1봉지에 500원 조금 넘으니 최고!

2. 맛도 과자류라 그런지 무난무난

3. 민초단을 위한 제품이 많이 생기면 좋겠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전에 포스팅했던 민트제품 리뷰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링크 남겨놓겠습니다. 

 

 

" 민트초코 소주 " 리뷰 - 판매처, 도수 및 가격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리뷰로 도움 드리고 싶은 원북이예요. 여러분들은 민트를 좋아하시나요? 민트는 호흡기질환·소화불량 개선에 좋다고 해요. 저는 굉장히 좋아해서  스타벅스, 베라를 가

yu15321.tistory.com

 

신제품 민트초코 오예스 내돈내산 후기-민초단 모여라!

안녕하세요. 원북이입니다. 이번 리뷰는 신제품 민트초코 오예스입니다. 저는 굉장히 민초단으로.. 스벅민초,이디야민초,베라,우유등등 너무 좋아합니다. 오예스를 좋아하고 기대감으로 내돈내

yu15321.tistory.com

 

 

728x90
[ 글과 관련된 댓글 부탁드립니다 :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