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 민트초코 소주 " 리뷰 - 판매처, 도수 및 가격 확인하세요.

by Wonbugi 2021. 7. 19.
728x90

 

 

민트초코
민트초코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리뷰로

도움 드리고 싶은 원북이예요.

 

 

여러분들은 민트를 좋아하시나요?

민트는 호흡기질환·소화불량 개선에

좋다고 해요. 저는 굉장히 좋아해서

 스타벅스, 베라를 가면 자주 먹죠.


이번에 좋은데이에서 신제품으로

민트초코 소주를 출시했어요.

민초단으로서 절때 못 참죠.

 

 

직접 민트초코 소주를 편의점에서

구매를 했어요. 판매처, 도수, 가격 등의

정보와 후기까지 알려드릴게요.

 

 

 

 

 

 

민트초코 소주

좋은데이


민트초코-소주-좋은데이-편의점
민트초코-소주-좋은데이-편의점

 

민트 초코 소주는 근처 편의점에서 7월 10일부터 판매되기 시작했어요. 지인은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했다고 하는데 저는 집 앞 GS25 세종소담점에서 구매를 했어요. 가격은 보시는 것처럼 1,800원이에요. 바로 옆에 진로가 있어서 그런지 비슷해 보여요.

민트초코-소주-좋은데이
민트초코-소주-좋은데이

 

색감부터 민트 그 특유의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반민초단들은 경악하겠지만 민초단으로서 못 먹으면 아쉬울거 같았어요. 알코올 도수는 12.5%예요. 다른 과일소주인 순하리 12% , 자몽의 이슬 13%와 크게 차이는 없어요.

 

민트초코-소주-좋은데이-한잔
민트초코-소주-좋은데이-한잔

 

알고 보니 병색은 투명하고 내용물이 민트색이에요. 맛은 입에 넣고 삼키지 않고 있으면 민트 초코 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삼킬 때 초코의 단맛이 강했어요. 그다음 바로 소주의 쓴 맛이 났죠. 드셔보시면 은근 중독 있을 거예요.

 

 

*가글 하듯이 헹구면 진짜 가글 하는 거 같기도 해요. 호기심 많으시면 한번 해보세요.

 

 

 

 


내 맘대로 리뷰

1. 민초단을 위한 제품이 많아져서 좋다.

2. 가격은 전혀 부담없는 가격

3. 반민초단은 절때 안 먹을 소주의 맛

 

 

민초단이라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민트 제품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스타벅스 민트 드실 때 할인받고 먹고 싶으시다면 전에 썼던 글이 도움 되었으면 좋겠어요. 링크 남겨 드릴게요. 읽어주시면 감사합니다.

 

신제품 민트초코 오예스 내돈내산 후기-민초단 모여라!

안녕하세요. 원북이입니다. 이번 리뷰는 신제품 민트초코 오예스입니다. 저는 굉장히 민초단으로.. 스벅민초,이디야민초,베라,우유등등 너무 좋아합니다. 오예스를 좋아하고 기대감으로 내돈내

yu15321.tistory.com

 

스타벅스 5,400원 모든 음료 먹는 방법 꿀팁공유/내돈내산 생생리뷰

바로콘 사이트와 관계가 일 절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제가 경험한 바로는 이 방법이 제일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사용불가매장 존재( 리스트 아래 첨부) 병음료,생수,요거트,저브 음료 일부 음료

yu15321.tistory.com

 

 

728x90
[ 글과 관련된 댓글 부탁드립니다 :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