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 정통집 "- 돼지김치구이 , 폭탄치즈계란찜 드셔보세요.

by Wonbugi 2021. 7. 18.
728x90

 

안녕하세요. 아는 게 많아 먹고

싶은 것도 많은 원북이에요.

 

며칠 전 정통집 이라는 가게를 갔어요.

동생이 반드시 가봐야 한다고 하더군요.

돼지김치구이와 폭탄치즈계란찜의

사진과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사실 정통집하니 중국집 고급요리인줄

알았어요. 하지만 돼지김치구이로

굉장히 핫한 맛집이었어요.

 

 

" 정 통 집 "


 

정통집-보람시청점-가게사진
정통집-보람시청점

 

저는 세종시 살기에 보람 시청점을 이용했어요. 수요일 오후 8시쯤 이였는데도 이미 많은 분들이 자리 잡고 한잔하시고 있더군요.

 

정통집-보람시청점-메뉴판
정통집-보람시청점-메뉴판

 

메뉴판을 보면 주메뉴로 시킬 건 하나뿐이에요. 그만큼 전문식당에 자신 있다는 거겠죠. 저희는 돼지김치구이 중, 폭탄치즈계란찜, 소주를 주문했어요. 진짜 술안주로 최고예요.

 

정통집-보람시청점-좌석
정통집-보람시청점-좌석

 

좌석은 등받이는 없는 의자였어요. 가방 같은걸 의자를 열어 보관을 하면 돼 요. 앞치마는 옆에 일회용으로 있어서 착용했어요. 

 

 

정통집-반찬
정통집-반찬

 

반찬은 사실 엄청난 건 없어요. 간단히 고기를 싸서 먹기만 하니까! 콘샐러드는 맛있었어요ㅎㅎ. 깻잎은 리필 가능하니 부담 없이 먹어도 돼요.

 

정통집-돼지김치구이
정통집-돼지김치구이

 

엄청난 비주얼 돼지김치구이에요. 깻잎쌈에 돼지고기, 김치, 마늘까지 같이 먹으면 스트레스 제대로 풀리는 맛이에요. 밥하고 잘 어울려서 볶음밥도 좋고 술안주로도 최고예요. 꼭 드셔 보세요. 

 

 

정통집-폭탄치즈계란찜
정통집-폭탄치즈계란찜

 

사이드 메뉴로 이거 빼놓으면 후회하실 거예요. 메뉴판에 없었지만 포스터에 판매한다고 적혀있었어요. 가격은 5,000원이에요. 그 포스터를 의심했는데 실제 똑같이 생겼어서 놀랐어요. 부드러운 계란에 콘치즈향이 너무 잘 어울려요.

 

 

사실 예전에 집에서 폭탄 계란찜 만들기에 도전한 적이 있었어요. 집에서 먹는 것보다 10배는 맛있더군요.ㅎㅎ 많은 분들이 드셔 보고 공감했으면 하네요. 최고였으니 적극 추천할게요.

 

운영시간 : 매일 17:00 ~ 01:00

(코로나로 시간 변경될 수 있음)

도로명 주소 : 세종 호려울로 51 골드타워 1층 106,107호

 


내 맘대로 리뷰

1. 밥, 술안주 전부 OK! 적극 추천

2. 부담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

3. 가격도 크게 부담되지 않고 맛있어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혹시 후식이 필요한데 할인받고 싶으시다면 설빙 및 카페들 할인받고 먹은 리뷰를 적은 적이 있어요. 읽어보시도 도움되면 좋겠어요. 링크 남겨두겠습니다. 

 

이디야 오로라,샤인파인 갤럭시치노+허니카라멜브레드 리뷰 - 신메뉴 할인받고 먹는법

안녕하세요. 열대야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원북이입니다. 요즘 일어나면 온몸이 땀범벅이에요. 이런 더운 날 카페는 굉장히 시원하더군요. 시원한 음료수에 빵빵한 에어컨까지 더운 여름을

yu15321.tistory.com

 

 

시원하게 여름 보내기 "샤인머스캣메론설빙 " - 설빙 할인 꿀팁 / 빙수 카페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원북이입니다. 이번 리뷰는 샤인머스캣메론설빙입니다. 저는 여름만 되면 빙수를 반드시 먹는데요. 올 여름도 당연히 설빙으로 빙수를 먹으러 갔습니다. 빙수가 제 스타일이고 맛

yu15321.tistory.com

 

 

스타벅스 5,400원 모든 음료 먹는 방법 꿀팁공유/내돈내산 생생리뷰

바로콘 사이트와 관계가 일 절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제가 경험한 바로는 이 방법이 제일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사용불가매장 존재( 리스트 아래 첨부) 병음료,생수,요거트,저브 음료 일부 음료

yu15321.tistory.com

728x90
[ 글과 관련된 댓글 부탁드립니다 :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