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시원하게 여름 보내기 "샤인머스캣메론설빙 " - 설빙 할인 꿀팁 / 빙수 카페 메뉴 추천

by Wonbugi 2021. 7. 11.
728x90

안녕하세요. 원북이입니다.

이번 리뷰는 샤인머스캣메론설빙입니다.

저는 여름만 되면 빙수를 반드시 먹는데요.

올 여름도 당연히 설빙으로 빙수를 먹으러 갔습니다.

빙수가 제 스타일이고 맛있더군요.

 

 하지만 빙수가 조금 비싸진 않으신가요? 조금의 할인을 원하세요?

저는 바로콘에서 할인받아 기프티콘을 구매후 차액계산으로 원하는 빙수를 구매합니다. 혹시 이용해보실분들을 위해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https://m.smartstore.naver.com/ycmc/search?q=%EC%84%A4%EB%B9%99 

 

바로콘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가장 저렴한 모바일쿠폰 마켓 ♬

smartstore.naver.com


샤인머스캣메론설빙

설빙-오류동역사점-내부설빙-오류동역사점-내부
설빙-오류동역사점-내부

저는 설빙 오류동역사점을 이용했습니다. 내부가 넓었고

역시 사람이 좀 있었어요. 날이 이렇게 더우니 후...

다들 시원하게 보내려고 왔나봐요.

설빙-키오스크
설빙-키오스크

요즘은 키오스크로 주문을 합니다. 기프티콘은 직원분에게 물어보시면 돼요.

저는 기프티콘 + 차액계산으로 샤인머스캣메론설빙 구매완료!

 

샤인머스캣메론설빙
샤인머스캣메론설빙

실제로 보니 더 시원해 보여요. 귀여운 꽁지는 종이입니다.

샤인머스캣은 깨물면 입에서 녹듯이 사라지고

메론은 싱싱했어요. 상큼 달콤조합이 아주 좋아요.

연유는 개인 취향따라 뿌려드세요.

 

설빙-오류동역사점-퇴식구
설빙-퇴식구

직원분들 고생하시는데 우린 퇴식구빌런이 되지맙시다.

다 먹었으면 제대로된 퇴식구로!

 

 

언제든 계속 먹고싶은 설빙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고민이라면

샤인버스캣메론설빙을 추천드릴게요!


내 맘대로 리뷰

1.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그만큼 맛있는 빙수

2. 깊은 속까지 시원해지는 느낌

3. 부담없이 이야기 할 수 있는 카페분위기 설빙 good!

 

 

판단은 당신의 몫!!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스타벅스 5,400원 모든 음료 먹는 방법 꿀팁공유/내돈내산 생생리뷰 - https://yu15321.tistory.com/12

 

스타벅스 5,400원 모든 음료 먹는 방법 꿀팁공유/내돈내산 생생리뷰

바로콘 사이트와 관계가 일 절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제가 경험한 바로는 이 방법이 제일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사용불가매장 존재( 리스트 아래 첨부) 병음료,생수,요거트,저브 음료 일부 음료

yu15321.tistory.com

728x90
[ 글과 관련된 댓글 부탁드립니다 :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