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유진한방옻백숙 삼계탕 맛집 후기 - 오류동역 개봉동 맛집탐방 /초복,중복,말복 /건강식,보양식

by Wonbugi 2021. 7. 10.
728x90

안녕하세요. 원북이입니다.

곧 다가올 복날! 삼계탕집은 알아보셨나요?

저는 복날에 사람들이 많기때문에 미리 먹고왔답니다.

서울 오류동역 근처에 있는 유진한방옻백숙을 갔다왔는데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요.

한번 가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영업 시간 : 10:00 ~ 22:00 (첫째,셋째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70-8955-0927

 


유진한방옻백숙

유진한방옻백숙-가게사진
유진한방옻백숙

저와 여자친구는 매년 복날에 삼계탕을 먹어요.

이곳 저곳에서 먹다가 정착한곳이 유진한방옻백숙이에요.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시고 먹는 저희까지 기분이 좋아져요.

 

유진한방옻백숙-내부사진
유진한방옻백숙-내부모습

저희가 1시 넘어서 갔지만 생각보다 사람이 적었어요.

분명 엄청 맛있어서 만족도가 높았는데 아쉽네요.

 

유진한방옻백숙-메뉴판
유진한방옻백숙-메뉴판

한방삼계탕이 가장 무난하고 많이들 먹는거 같아요.

가격은 12,000원으로 다른곳과 크게 차이가 없어요.

주문하면 20분정도 기다려야 하니 미리 주문하는걸 추천!

 

유진한방옻백숙-반찬사진
유진한방옻백숙-반찬

가게의 반찬들이에요.

닭발은 너무 많이들 리필해서 이젠 3천원 받아요.

 

 

유진한방옻백숙-무달인물
유진한방옻백숙-물

유진한방옻백숙에서는 물이 특이했어요

여쭤보니 무를 달인 차라고 하셨어요.

 

요즘 미세먼지도 심하고 코로나도 심하니

기관지에 좋은 물이라고 하네요.

역시 굿굿!

 

유진한방옻백숙-삼계탕-끓는중
유진한방옻백숙-삼계탕

저희는 전화 주문해서 삼계탕이 바로나왔어요.

몇번을 와도 항상 설레요.ㅋㅋㅋ 보글보글

 

 

유진한방옻백숙-삼계탕-닭다리
유진한방옻백숙-닭다리

부드러운 닭다리도 소금찍어서 먹고

찐한 국물까지 호로록 마시면

그거야 말로 건강식 그자체에요.

 

유진한방옻백숙-한약-십전대보탕
유진한방옻백숙-한약

하지만 유진한방옻백숙은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다먹으면 사장님께서 다드셨어요? 물으시고

한약을 주셔요. 십전대보탕을 마지막으로 먹으면

진짜 몸과 마음까지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내 맘대로 리뷰

1. 사장님께서 굉장히 친절해서 좋다.

2. 삼계탕의 고기가 부드럽고 국물이 진국이다.

3. 마지막으로 한약까지 몸과 마음이 건강!

 

 

 

 

판단은 당신의 몫!!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 글과 관련된 댓글 부탁드립니다 :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