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제주 기념품 리뷰 & 추천 - 천혜향차, 녹차&한라봉타르트, 요구르트감귤칩 / 건강에 좋은 차

by Wonbugi 2021. 7. 9.
728x90

안녕하세요. 원북이입니다.

이번 여자친구를 보고왔는데 선물을 받았습니다.

여자친구가 제주도 여행 다녀와서 기념품을 샀더라구요.

바로 천혜향차, 녹차&한라봉타르트, 요구르트 감귤칩입니다.

 


제주 기념품

제주-기념품-요구르트감귤칩-천혜향차-녹차&한라봉타르트

여자친구의 제주-기념품입니다.

제가 전부 좋아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감동이네요♥ 하나하나 알아보겠습니다.

 

제주-기념품-요구르트감귤칩

요구르트 감귤칩은 생각보다 특이한 맛이었어요.

감귤을 말린거에 요구르트를 뿌려서 굳힌거 같아요.

앞부분 보면 귤모양, 뒷부분 보면 사진처럼 하얀색이에요

상큼하고 새콤하고? 맛있어요. 양은 조금 적어요.

 

제주-녹차&한라봉-타르트

타르트는 4개들어있었어요. 녹차 2개와 한라봉 2개.

 

제주-한라봉-타르트-정면&측면

한라봉타르트를 꺼내 봤을때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먹어보니 당연 맛있었고 한라봉의 향이 느껴졌어요.

부드러운 과자와 상큼한 맛의 조합이 최고였어요.

세가지중 가장 맛있었습니다.

 

천혜향차-한잔

천혜향 효능을 보면 건강에 좋다고 하네요.

감기예방, 노화방지, 성인병예방, 피로회복, 뼈건강 그리고

다이어트까지 도움이 된다고 하니 자주 마셔야 겠어요.

천혜향의 향과 맛이 그대로 차에서 전해지네요.

 

요즘 같은 시대에 지친 삶속에서

여유롭게 차 한잔 마시면서 휴식도

좋은거 같아요.

 


내 맘대로 리뷰

1. 제주 여행시 기념품이 고민이라면?적극 추천!

2. 선물 받았을때 기분이 좋을만해요.(맛있어요ㅎㅎ)

 

 

판단은 당신의 몫!!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대전역 성심당 빵집 - 맛있어 보이는 빵 리뷰 및 추천 - 내돈내산 맛집 빵 메뉴추천-https://yu15321.tistory.com/48

 

대전역 성심당 빵집 - 맛있어 보이는 빵 리뷰 및 추천 - 내돈내산 맛집 빵 메뉴추천

안녕하세요. 원북이입니다. 이번 리뷰는 대전역 내에 있는 성심당입니다. 성심당은 한국의 빵집중 가장 최고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도로명 주소 : 대전 동구 중앙로 215 대전역 매일 : 06:30~23:00

yu15321.tistory.com

728x90
[ 글과 관련된 댓글 부탁드립니다 :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