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맘스터치 화이트 갈릭버거세트 리뷰 및 할인 꿀팁 - 햄버거 메뉴 추천

by Wonbugi 2021. 7. 8.
728x90

안녕하세요. 원북이입니다.

오늘은 햄버거! 그중 맘스터치 화이트 갈릭버거 리뷰입니다.

햄버거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맘스터치를 제일 좋아합니다.

맘터에서 자주 먹는 햄버거가 화이트 갈릭버거입니다.

갈릭소스가 느끼함을 잘 잡아주는거 같아요. 

 

저는 맘스터치 구매할때 조금더 할인된 가격으로 먹는데요.

바로콘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후 결제합니다.(꿀팁방출!)

https://smartstore.naver.com/ycmc/search?q=%EB%A7%98%EC%8A%A4%ED%84%B0%EC%B9%98

 

바로콘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가장 저렴한 모바일쿠폰 마켓 ♬

smartstore.naver.com

 

포장,배달 가능

운영시간 : 10:00 ~ 22:00

도로명 주소 : 세종 남세종로 462 


맘스터치

맘스터치-세종보람점-외부사진
맘스터치-세종보람점

저는 세종 보람점을 이용했습니다. 요즘은 근처에 맘스터치가 있으면 맘세권이라고들 하죠.

집에서 15분 걸어서 먹으러 왔답니다. 

 

맘스터치-세종보람점-내부사진
맘스터치-세종보람점-내부

요즘은 내부에서 먹는사람들이 줄었는지, 제가 갔을때는 1테이블 있었어요.

그대신 배달을 많이 시켜서 라이더분들이 왔다갔다 많이 하네요.

이륜차 사고도 증가하는데.. 신속보다 안전하게 배달했으면 좋겠네요.

 

맘스터치-할인포스터
맘스터치-할인이벤트

햄버거 외에 다른 메뉴들까지 할인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매장마다 가능한지 확인 후 이용하면 좋을듯 싶습니다.

 

맘스터치 홈페이지에서 더욱 정확하게 확인할수있습니다. 링크 남겨 놓을게요.

https://momstouch.co.kr/

 

맘스터치

 

momstouch.co.kr

맘스터치-세종보람점-영수증
맘스터치-세종보람점-영수증

저의 최애 화이트갈릭버거 세트로 주문완료. 콜라보다는 사이다!

피클,양상추 이런건 빼지않고 그대로 먹어요. 

세트(버거,감자튀김,음료) 6,100원

단품 4,100원

 

맘스터치-화이트갈릭버거세트-포장
맘스터치-화이트갈릭버거세트-포장

집으로 포장해서 가져왔어요. (사이다, 버거, 감튀)

배달비 3천원 아끼고 산책도 하고 1석2조!

 

맘스터치-화이트갈릭버거-포장사진맘스터치-화이트갈릭버거-포장뜯은사진
맘스터치-화이트갈릭버거-포장지뜯기

맘스터치 햄버거는 한번 손바닥으로 꾹 누른 뒤

삼각형 위부분 종이를 찢어서 먹으면 편해요.

전체 포장지를 깔 필요 없으니.. 많이들 이렇게 드시더라구요.

맘스터치-화이트갈릭버거-내부사진맘스터치-감자튀김사진
맘스터치-화이트갈릭버거-감자튀김

치킨패티위에 햄까지 그 느끼함?을 갈릭소스가 꽉잡아줘요.

맘스터치 감자튀김은 왜이리 맛있는지.. 케찹은 1개만 가졌왔네요.

 


내 맘대로 리뷰

1. 치킨패티는 맘스터치가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다. 

2. 메뉴가 고민이라면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 적극 추천!

3. 할인까지 받으면 개꿀!!

 

 

판단은 당신의 몫!!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스타벅스 5,400원 모든 음료 먹는 방법 꿀팁공유/내돈내산 생생리뷰 -https://yu15321.tistory.com/12

 

스타벅스 5,400원 모든 음료 먹는 방법 꿀팁공유/내돈내산 생생리뷰

바로콘 사이트와 관계가 일 절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제가 경험한 바로는 이 방법이 제일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사용불가매장 존재( 리스트 아래 첨부) 병음료,생수,요거트,저브 음료 일부 음료

yu15321.tistory.com

728x90
[ 글과 관련된 댓글 부탁드립니다 :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