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세종 소담본가 돼지갈비, 한우육회, 냉면 리뷰 - 수제음식 전문점

by Wonbugi 2021. 7. 7.
728x90

안녕하세요. 원북이입니다.

이번 리뷰는 세종 소담점에 위치한 소담본가입니다.

저희는 이번엔 돼지갈비를 먹었지만 생불고기 또한 엄청 맛있었습니다.

그 외에 점심에 오면 특선으로 조금 더 저렴히 먹을 수 있겠군요.

 

 

시간 : 11:00~22:00 (매주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44-868-0292

도로명 주소 : 세종 소담1로 12 지엘플렉스1 205호

 

소담본가-외부사진
소담본가-외부사진

메가 커피 2층에 위치한 소담본가

약 40년의 내공 주방장님!, 생생정보통까지 나왔었네요.

 


소담본가

소담본가-메뉴판
소담본가-메뉴판

소담본가의 모든 음식은 직접 만드신다고 합니다.

돼지갈비 2인분을 시켰습니다. 한우육회 반 접시도 주문 완료!

 

소담본가-반찬사진
소담본가-반찬

기본반찬이 굉장히 맛있었어요. 여름에 어울리는 묵국도 시원했어요.

3번 갔는데 국은 바뀌는 거 같아요.

 

소담본가-겨자면음식사진
소담본가-겨자면음식

반찬중 제일 좋아하는 건 이거입니다. 야들야들한 면같은거에 겨자소스, 견과류까지 취향저격이었어요.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네요.ㅎㅎ

 

소담본가-돼지갈비사진
소담본가-돼지갈비-2인분

갈비도 굉장히 질이 좋은 느낌이에요. 불판 가운데로 갈수록 탈 수 있으니 조심!

 새송이버섯까지 야무지게 잘라 구워 먹으면 꿀맛.

 

 

소담본가-한우육회반접시사진
소담본가-한우육회반접시

한우육회반 접시 소스의 약간 매콤, 배의

달콤! 오이의 상큼까지 특이한 건

배를 채 썰지 않은 점?

 

소담본가-한우육회반접시-한젓가락사진
소담본가-한우육회반접시-한젓가락

저는 근데 배를 채썰어주시는것보다

이게 먹기는 편했어요.

육회 얹어서 한입에 먹기 너무 편해요.

 

소담본가-후식물냉면사진
소담본가-후식물냉면

저는 고기를 먹으면 항상 냉면을 먹어요.

후식 물냉면은 4,000원이니까 훨씬 저렴합니다.

그리고 면도 신기하고 위에 김치랑도 조합이

좋았어요. 고기랑 냉면의 조합은 크아..!

면발은 왜이리 쫄깃한지

 

가족끼리 식사하기도 좋고 전체적인 분위기

사장님도 친절했어요. 3번째 방문을 했지만

전부 만족하면서 먹었네요.

 

 


내 맘대로 리뷰

1. 갈비,생불고기 둘 다 맛있었다.

2. 냉면이 굉장히 독특한데 쫄깃하고 맛있다.

3. 모든 음식을 직접 만드셔서 그런지 질이 좋다!

 

 

판단은 당신의 몫!!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소담본가 후에 1분거리에 있는 디저트는 어떠신가요?! 링크남겨 놓겠습니다.

와플대학 세종시 디저트 맛집 카페/ 메뉴추천 내돈내산 생생리뷰 - https://yu15321.tistory.com/9

 

와플대학 세종시 디저트 맛집 카페/ 메뉴추천 내돈내산 생생리뷰

안녕하세요 원북이 입니다. 검색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번 리뷰는 저희 동네 와플대학 리뷰입니다. 업체명 : 와플대학 세종 소담 캠퍼스 도로명주소 : 세종 소담 1로 16 전화번호 : 044-865-

yu15321.tistory.com

 

728x90
[ 글과 관련된 댓글 부탁드립니다 :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