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내돈내산] 유가네 한우곰탕 뼈해장국 맛집 반찬 재탕X- 뼈해장국,순대국,설렁탕,육개장 등등 국밥 생생리뷰

by Wonbugi 2021. 6. 27.
728x90

안녕하세요. 원북이입니다.

이번 리뷰는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국밥의 맛집 유가네 한우곰탕입니다.

유가네 한우곰탕 세종점에서 제가 먹은 메뉴는 뼈해장국입니다.

이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깍두기, 김치를 재탕할 수 없는 구조라는 점이었습니다.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메인 메뉴인 한우곰탕은 전에 먹었기에 이번엔 뼈해장국을 먹어봤습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포장 가능

매일 10:00 ~ 24:00

전화번호 : 044-864-9912

 

 


유가네 한우곰탕

유가네 한우곰탕 세종점의 외관상 모습, 메뉴판입니다. 많은 메뉴가 있고 무엇보다 메인 메뉴는 곰탕입니다.

그리고 고기 종류를 제외하고 육수, 소면은 무한리필이라니.. 실제로 먹은 적은 없지만 ㅋㅋㅋㅋ

 

 

유가네 한우곰탕 공식 홈페이지

https://www.xn--o39avr14hoo2a6pa897bzoh.com/

 

유가네 한우곰탕

유가네 한우곰탕 공식 홈페이지. 한우곰탕, 나주곰탕, 순대국, 설렁탕, 30년 전통 깊고 진한 곰탕, 창업, 가맹 문의.

www.xn--o39avr14hoo2a6pa897bzoh.com

 

저는 한우곰탕, 순댓국을 주로 먹었기에 이번에는 뼈해장국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국밥 특성상 혼밥 하기 정말 좋았고 가격은 9,000원이었습니다.

 

정말 좋았던 점은 김치, 깍두기를 잘라서 먹을 수 있던 점. 요즘 반찬 재탕이다 어쩐다 해서 유튜브에서 본거 같은데 안심하고 잘라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국밥에 깍두기는 국룰이라고 생각해서 깍두기만 잘라서 먹었습니다. 먹을 만큼만 잘라서!

 

흔히 먹을 수 있는 뼈해장국 뚝배기가 널찍했고 역시 국밥은 든든하게 먹기 너무 좋았습니다.

위에 들깨가루가 조금 뿌려져서 나오는데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말하시면 됩니다. 국물도 진하고 얼큰하게 먹기 너무 좋은 거 같아요.

한 그릇 다 먹으면 배불러서 육수나 소면을 리필로 받지는 못했지만 가능하다는 사실!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겠네요.

 

 

 

고기가 너무 잘 익어서 뼈에서 쏙쏙 잘빠졌습니다.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국밥은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으니ㅋㅋㅋ

뼈의 양도 다른 집들처럼 큰 뼈 3개 정도 들어있었습니다. 고기도 적당하고 너무 맛있습니다.

혼밥 하기 좋아서 자주 가서 먹을 가게가 한 곳 생겼네요.ㅋㅋ 여러분도 국밥이 땡긴다면 추천드립니다.

 


내 맘대로 리뷰

1. 뼈해장국 얼큰하며 혼자 먹기에 양이 푸짐하다.

2. 가격은 9,000원으로 한 끼 식사로는 나쁘지 않은 정도?

3. 국밥은 남녀노소 든든히 먹을 수 있으니 적극 추천!!

4. 반찬 재활용 걱정 1도 없으니 너무 편안.

 

 

판단은 당신의 몫!!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국밥 #국밥추천 #유가네한우곰탕 #유가네한우곰탕세종점 #뼈해장국 #국밥포장 #국밥메뉴추천 #혼밥추천 #세종맛집

728x90
[ 글과 관련된 댓글 부탁드립니다 :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