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구글 애드센스 승인 리뷰

by Wonbugi 2021. 6. 26.
728x90

안녕하세요. 원북이입니다.

오늘은 굉장히 기쁜 마음으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제가 오늘 구글 애드센스를 승인받았거든요. 

 

 

 

저는 2021년 5월 20일에 블로그를 시작으로 6월 25일 신청할 때까지 한 달 조금 넘게 총 23개의 게시글을 적었습니다.

처음에는 어떻게 시작을 해야 할지 주제는 어떻게 정하고 꾸준히 할 수 있을지 걱정부터 했던 거 같습니다. 

주제는 제품 리뷰, 맛집, 카페 탐방과 꿀팁 공유들로 구성하고 최대한 솔직하게 말하려고 했습니다. 

 

제가 또 취준생이다 보니까 공부도 하면서 잘할 수 있을까? 의문을 계속 던졌던 거 같습니다. 

뭔가를 그래도 꾸준히 하는 습관을 길러보자는 마음으로 시작했기에 가능했습니다.

처음 글을 쓸 때는 40분~1시간까지 걸렸지만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고 했죠. 이젠 15분 컷도 합니다. 뿌듯하네요.

 


앞으로 계획

지금 진행하는 리뷰, 정보공유들을 꾸준히 하며 제가 취득한 전기기사, 소방 전기기사, 컴활 1급 등의 공부했던 과정 리뷰도 계획 중에 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1일 1포스팅에 노력을 하겠지만 힘들겠죠. 그래도 초심을 잃지 않도록! 소통도 중요시하겠습니다.

항상 뭔가를 먹을 때, 제품을 사용했을 때, 경험한 것을 내 나름대로 풀어내는 과정이 너무 즐거웠습니다.

누군가가 이미 모든 것을 적었지만 그래도 제가 적은 게 아니잖아요? 그렇기에 저의 방식으로 해석하고 그것을 표현하는 것이 재밌었습니다.

 

사실 이제부터 시작이겠죠? 더 열심히 하는 그런 원북이로 찾아뵙겠습니다. 너무 기뻐서 이 말 저말 하네요.

늘 블로그에 방문해주는 방문자분들께 감사드리고 여러분들이 있기에 저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구글애드센스 #애드고시 #티스토리광고 #블로그입문자 #구글애드센스승인 #블로그광고 

 

728x90
[ 글과 관련된 댓글 부탁드립니다 :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