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내돈내산]한솥도시락 알차고 든든한 도시락 맛집추천 / 착한가격 미친가성비 생생리뷰

by Wonbugi 2021. 6. 6.
728x90

 


한솥도시락

안녕하세요 원북이입니다.
이번 리뷰는 주변에서 많이 보는 한솥도시락 리뷰입니다.
편의점 도시락과 가격은 비슷하고 퀄리티는 훨씬 좋았습니다.
제가 갔던 곳은 한솥도시락 세종소담점입니다.

 

한솥도시락 내부 모습입니다. 혼자 먹기도 편하게 구성이 되어있네요.

 

 


한솥도시락 생생 리뷰

 

가격은 보시는 것처럼 보울 도시락에 저렴한 건 2,900원 정도밖에 안 합니다.
프리미엄 도시락은 만원까지 하네요. 다음에 꼭 먹어봐야겠어요.
국을 별도로 드시고 싶으면 추가로 주문을 해서 드시면 됩니다.
라면도 진짜 저렴히 팔고 있네요.

 

저는 신메뉴의 돈치스팸도시락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4,600원입니다.
편의점 도시락 하고 비교했을 때 따끈따끈하게 먹을 수 있으며 퀄리티 또한 최고입니다.
돈치스팸도시락은 이름 따라 돈가스, 치킨가라아게, 스팸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그 외에 반찬은 공통인 거 같네요.


생생한 맛 리뷰!
스팸은 맛없을 수가 없고 많이들 드셔 보셨으니 패스!
치킨가라아게, 돈가스는 방금 막 튀겨서 그런지 엄청 바삭했어요.
돈가스에서 잡내 같은 건 전혀 못 느꼈고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특히 치킨가라야게는 계속 먹고 싶은 맛이에요. 겉바속촉의 끝판왕!

학원가 쪽에 위치한 세종소담점은 회사원, 학생들이 점심에 먹기에 정말 좋아 보였습니다.
점심메뉴로 적극 추천하며 가격 또한 미친 가성비 착한 가격이기 때문에
알차고 든든하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배달 또한 되니 점심시간 맞춰서 주문도 추천!

 


내 맘대로 리뷰

1. 가성비 진짜 좋은 가게, 착한 가격 알차고 든든한 구성
2. 쌀밥을 꼭 먹어야겠다 하시는 분 적극 추천!
3. 퀄리티 있으며 맛까지 좋아서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판단은 당신의 몫!!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리뷰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한솥도시락 #한솥도시락세종소담점 #도시락맛집 #맛집추천 #점심메뉴추천 #돈치스팸도시락 #미친가성비 #내돈내산

728x90
[ 글과 관련된 댓글 부탁드립니다 :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