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내돈내산] 공차 초코 슈스틱 - 단돈 1,800원의 행복 ,가성비 최고 /세종카페 디저트 맛집 메뉴추천 생생리뷰

by Wonbugi 2021. 6. 2.
728x90


공차 - 초코 슈스틱

 

안녕하세요. 원북이입니다.

이번 리뷰는 공차의 초코 슈스틱리뷰입니다.

저는 공차 세종소담점에서 먹었습니다~

공차의 디저트 메뉴로 초코 슈스틱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공차 하면 밀크티 , 펄 음료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막상 카페 이용하면 디저트를 고민하게 됩니다.

그래서 저는 가성비 좋고 초코라는 말에.. 초코 슈스틱을 먹어봤습니다. 키오스크에서 고민 없이 선택!!

가격은 단돈 1,800원입니다. 다른 맛인 요구르트도 가격이 같습니다.

 


초코 슈스틱 생생리뷰

 

저는 6월 스탬프 이벤트 목적으로 방문을 했어요. 제주 그린 밀크티 , 초코 슈스틱을 주문했습니다.

공차 세종소담점에서는 접시 위에 시원한 초코슈스틱을 포장상태로 주셨습니다.

바로 꺼내서 내부를 확인해보니 시원한 초코슈크림? 아이스크림? 비슷한게 있었어요.

역시 초코는 맛있어요. 특히 저는 그린 밀크티랑의 조합이 좋았어요. (그린티 초코느낌?)

하지만 다른티랑도 잘 어울릴거 같아요.

바삭함은 없고 촉촉하면서 시원한 느낌이 여름에 먹기 너무 좋았습니다.

자주 먹으러 와야겠어요!

 


내 맘대로 리뷰

 

1. 타브랜드 대비 가성비의 디저트제품

2. 맛이 없을수가 없는 초코! 존맛 그자체

3. 여름에 시원하게 먹을수 있는 디저트!

 

 

 

판단은 당신의 몫!!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리뷰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공차 #공차세종소담점 #공차초코슈스틱 #디저트맛집 #저렴한디저트 #가성비디저트 #세종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

728x90
[ 글과 관련된 댓글 부탁드립니다 :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