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맛집 추천]부안 현정이네횟집 - 스끼다시 많이 나오는 횟집 / 가리비,전복,낙지까지 내돈내산 생생리뷰

by Wonbugi 2021. 6. 2.
728x90

안녕하세요 원북이입니다.

저번주 주말에 가족여행을 다녀왔어요.

여행도중 스끼다시 엄청 많이 나오는 횟집을 발견해 추천하려고합니다.

부안에 위치한 현정이네횟집입니다.


현정이네횟집

 

도로명 주소 : 전북 부안군 진서면 곰소항길 66-15

 


내돈내산 생생리뷰

기본적으로 회+스끼다시+매운탕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저희 가족은 농어4인으로 먹었습니다.농어 4인으로 먹었습니다.

진짜 스끼다시가 말도 안되게 계속나와서

 

기본적으로 스끼다시가 진짜 푸짐했습니다.

농어뿐 아니라 모듬회라고 해도 믿을정도였어요.ㅋㅋㅋ

낙지가 진짜 힘이 엄청 쎘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미안해 낙지야ㅜ

싱싱함과 진짜 힘이 너무 쎈 낙지 한컷!

많은 스끼다시를 먹으면 메인회가 나와요. 사진상 오른쪽부분이 꼬들하니 맛있었어요. 

이걸 다먹어도 매운탕이 기다리고 있다는 무서운 사실!!

다시 여행을 와도 꼭 들릴거 같은맛과 양이었어요.

가격도 2인으로 왔을때보다 4인으로 오면 더 저렴하고 좋았어요.


내 맘대로 리뷰

1. 스끼다시, 메인회까지 양이 미치게 많다.

2. 사람은 많을수록 저렴하다는 점!

3. 싱싱한 느낌, 바다 그 자체를 느껴보고 싶다면 적극 추천!!

 

 

 

판단은 당신의 몫!!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리뷰로 돌아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부안 #부안맛집 #부안현정이네 #스끼다시많이나오는횟집 #맛집추천 #스끼다시 #양많은횟집 #횟집 #맛집

728x90
[ 글과 관련된 댓글 부탁드립니다 :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