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무인카페 스토랑트 로봇이 제조, 서빙하는 이색 카페

by Wonbugi 2021. 5. 31.
728x90

스토랑트 대전둔곡동

 

안녕하세요 원북이입니다.
이번 리뷰는 대전둔곡동에 위치한

스토랑트 카페입니다.

 


*스토랑트는 로봇이 커피를 제조하고

서빙까지 하는 카페, 이색카페입니다.

 

스토랑트-대전둔곡점
스토랑트 대전둔곡점

 


도시속의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주는 분위기 좋은 카페

 


그 외에도 청주,천안,대구 등등 체인점이

많이 있고 본사는 서울에 있어요.

 

 

도로명주소 : 대전 유성구 구룡달전로 396
전화번호 : 042-672-3502

 


음료제조, 서빙하는

' 스마트 바리스타 '

 

스토랑트-대전둔곡점-로봇스토랑트-대전둔곡점-로봇
스토랑트 로봇

 

키오스크로 본인 테이블 번호를 적은 뒤 주문을 완료하면 스마트 바리스타가 바쁘게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저는 콜드브루카라멜마끼아또(4,800원), 콜드브루바닐라라떼(4,800원), 아메리카노(4,000원) 그리고 무지개 케이크(6,000원)을 주문했어요. 케이크는 로봇이 만들지 않아요!!

 


스마트 바리스타가 제조 후 서빙 로봇이 받아서 주문한 테이블까지 정해진 길을 따라서 배송을 해줍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는 신기하고 귀엽다고 느낄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래서 아이들과 같이 오신 분들이 대부분이었어요.

 

 

 

스토랑트-대전둔곡점-무지개케이크
무지개케이크

 

가장 먼저 음료는 로봇의 제조를 위함 때문인지 종이컵이 다소 아쉬웠습니다. 맛은 다른 리뷰들을 봤는데 많이 발전을 했다고 하네요. 정해진 양들만 믹스해서 그런지 사람의 손맛보다 맛에서는 메리트를 느끼지 못했어요. 가격은 보통 분위기 카페, 이색 카페들 보다는 조금 더 저렴한 거 같긴 해요.

 


무지개 케이크는 괜찮았어요. 색과 디자인이 예쁘고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실내에서 로봇한테 음료, 케이크 받고 야외로 나와서 먹었어요. 분위기 때문인지 야외에서 먹는 사람들이 대부분인 거 같아요! 뒤에 나무들이 있어서 그런지 자연과 함께하는 느낌이 들어요.

 


내 맘대로 리뷰

1. 로봇의 제조, 서빙이 새로운 아이들은 참 좋아한다.
2. 솔찍히 말해서 사람의 손맛보다 큰 메리트가 없다.
3. 도시속에서 벗어난 자연의 느낌을 줘서 힐링하기 좋았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리뷰로 돌아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728x90
[ 글과 관련된 댓글 부탁드립니다 :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