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아이패드 에어4 69만원대, 액세서리 구매 꿀팁공유/내돈내산 8개월 사용 생생후기

by Wonbugi 2021. 5. 28.
728x90

안녕하세요 원북이입니다.

이번 리뷰는 2020년 11월에 구매한 아이패드 에어 4에 관한 내용입니다.

제품 가격과 액세서리 구매했던 경로과 꿀팁공유를 솔직하게 남겨보겠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4 (스카이 블루)

 

 

아이폰은 사용하고 있었지만 핸드폰 이외의 IT 기계를 처음 사용해봤어요.

진짜 아이폰과 어플 연동되는 것(ex-메모,카톡등등), 큰 화면으로 영상을 볼 수 있다는 건 저에게 혁명이었어요.

물론 아이폰이 아니여도 사용하는데 제한은 몇몇 있지만 문제는 없습니다.

 

제가 아이패드 관련 구매한 목록

1. 아이패드 에어 4

2. 애플 펜슬 2세대

3. 아이패드 에어 4 케이스

4. 애플 펜슬 2세대 케이스

5. 아이패드 강화 유리필름

6. 블루투스 로지텍 K380 키보드

 

 

 


학생복지스토어 &  Apple 교육 할인 스토어

 

 

저는 학생복지스토어에서 할인받고 아이패드 에어 4를 샀어요.

여전히 10.4% 할인 진행 중이네요. 그 외에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맥스(599,000) 등등 있어요.

회원가입 후 학생 인증을 해야 됩니다. 

에브리타임 인증 or 재학증명서, 학생증으로 인증 가능합니다. 

 

 

 

저는 아이패드 에어 4와 아이패드 8세대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2~30만원 정도 더 주고 살만한가? 어느 정도 선까지 추가로 가능한가?

이 부분은 확실히 아이패드 사용 목적에 달려있습니다.

진짜 돈 많아서 상관없다. 하시면 그냥 가장 비싼 거 사시면 됩니다.

 

 

나는 동영상 강의 위주로만 한다 = 아이패드 8세대

포토샾, 그림도 그리고 애플 펜슬 2세대 느껴보고 싶다 =아이패드 에어 4세대

 

아이패드 에어 4는 애플 펜슬 2세대랑 호환됩니다.

영상만 보시거나 펜슬 필요 없으신 분은 패스!

저는 펜슬은 Apple 교육 할인 스토어에서 구매를 했어요.

152,0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여기 또한 Apple 아이디가 학생/교직원 인증이 필요합니다.

 

 

그 외의 케이스, 보호필름, 블루투스 네이버의 최저가 순으로

가성비 좋고 리뷰 좋은 거로 구매했어요.

 

아이패드 케이스 : 20,800원

보호필름 : 8,900원

애플 펜슬 연필 케이스 : 6,900원

로지텍 k380 : 2만 원대

 

아이패드 케이스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2만 원 초반대에 구매했는데 자석이라서 아이패드를 대면 붙어요.

그래서 강의 들을 때나 글 쓸 때 위 사진처럼 하고서 쓰면 킹짱성입니다.

 

 

그리고 펜슬로 글씨를 쓸 때 사용유저 간의 의견이

강화유리필름 or 종이 필름으로 갈리는데

저는 강화유리필름을 선택했습니다.

이 부분은 취향대로 사시면 될 거 같습니다.

 

 

 

 

학생 복지 스토어 : https://www.univstore.com

 

학생복지스토어

전국 대학생을 위해 만들어진, 특별하고 다양한 교육 할인을 제공하는 복지 스토어

www.univstore.com

Apple 교육 할인 스토어: https://www.apple.com/kr-k12/shop

 

교육 특가 및 학생 할인

공부에 사용할 새로운 Mac 또는 iPad를 Apple 교육 할인 특가로 구입하세요. 학생, 교사, 교직원에게 혜택을 드립니다.

www.apple.com

 


내 맘대로 리뷰

 

1. 아이패드가 처음이다? 목적대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2. 아이패드 노트 어플이 정리 하기에 너무 편리했던 거 같습니다.

3. 아이폰하고 연동이 잘 되므로 있으면 진짜 편하긴 합니다.

4. 넷플, 유튜브 볼 맛나고 그림 그리는것도 재미있습니다. 

 

 

 

 

 

판단은 당신의 몫!!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리뷰로 돌아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아이패드 #아이패드에어4 #아이패드싸게사는법 #아이패드액세서리 #아이패드악세사리 #애플펜슬 #학생복지스토어 #애플교육할인스토어 #아이패드생생후기 #내돈내산

 

728x90
[ 글과 관련된 댓글 부탁드립니다 :D ]

댓글